秋山 延彦.
튜닝 | 튜닝 완료 된 TRD N1/N-Plus 파츠 |
성우는 호리카와 진. 탑승 차량은 토요타 알테자 RS200. (SXE10)
드라이빙 실력보단 두뇌회전쪽이 뛰어나며 주로 작전 참모 역을 한다. 여러모로 타카하시 료스케를 어레인지한 느낌. 주인공 보정 받은 놈들을 제외 한 원작의 라이벌 캐릭터들 중에서는 진성 차덕후가 아니라서 그런지 튜닝도 여태 나온 등장 인물들 중 소박하고, 외모도 나름 간지 나는데 한국 한정으로 별명이 성시경일 정도(...)
Project D의 사이타마 원정 시 후지와라 타쿠미의 주행을 보기 위해 후행을 선택했고 그의 의도를 알아챈 타카하시 료스케는 그의 계획에 맞춰줘서 타쿠미에게 첫번째 헤어핀 코너 이전까지는 너무 큰 차이를 벌리지 말고 적당히 맞춰줄 것을 지시한다.물론 지시한대로 헤어핀을 지난 이후에는 타쿠미가 전력으로 달려서 간단히 승부를 끝내버리지만 여기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프로젝트d와 사이타마 연합의 대결에서는 여태까지 파워가 높은 차들을 중량이 낮은 86으로 이겨온 타쿠미의 상대로 스즈키 카푸치노를 내세우는 발상의 전환으로 타쿠미를 상당한 궁지에 몰아넣었다.[1]
원작에선 사이타마 연합 배틀 이후 사이드 와인더전에 잠깐 얼굴을 비춘 것 이외에는 출연이 없다.
아케이드 스테이지에선 버전3까지 나오고 버전4~6에서는 공도모드에서 삭제되었다가 버전7에서 다시 등장하게 되었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