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메탈슬러그 시리즈/슬러그
설정화
등장 미션
메탈슬러그3 : M2(도중 강제하차) 분기 설인동굴 루트
슬러그 점수
300000점 (디버그)
묵직한 한방을 보여주는 동물형 슬러그
메탈슬러그3 2스테이지에서 얼음동굴 안으로 들어가서 설인/얼음과 격렬한 사투를 벌이고 동굴 끝까지 가면 얼음속에 묻힌채로안습 등장하는 슬러그. 인도 코끼리에 벌컨 한 정[1]과 안장을 달아놓았다. 그리고 슬러그 플라이어와 더불어 2인 탑승이 가능하다. 그런데 설정화를 보면 안장이 그려져있지만 정작 인게임 그래픽에서는 안장이 없다. 그런데도 잘도 탄다(...).
이 슬러그를 탄 채로 왔던 길을 돌아가다 초반에 통통좀비를 죽이면 차량용 배터리 또는 붉은 고추를 습득할 수 있다.
차량용 배터리
불타는 붉은 칠리 고추
배터리를 먹고 폭탄을 썼을 때 모습.
칠리고추를 먹고 폭탄을 썼을 때 모습.
배터리를 습득하고 폭탄을 쓰면 코끼리의 코에서 스파크는 애교로 보이는 테슬라 코일급의 강렬한 번개가 나간다. 덤으로 코끼리의 휘둥그레진 눈도 볼 수 있다. 이 번개의 대미지는 무려 560. 눈이 휘둥그레질만 하다. 붉은 칠리 고추를 먹고 폭탄을 쓰면 코끼리의 코에서 크고 아름다운 화염(...)이 나간다. 형태는 팻 플레이어 상태의 빅 플레임 샷과 동일하게 생겼다. 참고로 등장 빈도는 칠리 고추가 조금 더 높은 편.
성능은 그야말로 묵직한 코끼리를 잘 표현한 듯 매우 개성있다. 벌컨포는 일반의 그것과 동일하다. 점프는 불가능. 점프키를 누르면 그냥 슬러그 회피가 된다. 이동 속도는 매우 굼뜨지만, 이동으로 정면에 서있는 좀비들을 크고 아름다운 상아로 찔려 죽이거나 발로 밟아 죽이는 것고 가능하다. 흠좀무... 덩치만으로 좀비를 도륙하는 갓끼리
동물형 슬러그들이 다 그렇듯이 피격 판정은 플레이어에만 있다. 그리고 엘리펀트 슬러그는 덩치가 워낙 큰 탓에 탑승한 상태에서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다. 이 루트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은 전부 아래쪽 좀비들이나 사스콰치의 시체에서 나와서 내리지 않으면 아이템 습득이 불가능해진다. 그런데 이 코끼리는 과일같은 음식 아이템은 코끼리 답게 코로 집어서 먹는다.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코끼리가 대신 먹어줘도 아이템을 획득한 것으로 취급하여 점수도 가산된다. 참고로 위에서 설명한 차량용 배터리나 붉은 칠리 고추도 코로 잘 집어 먹는다. 다만 보석 같은 물체류 아이템들은 코끼리가 먹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직접 내려서 먹어야 한다.배터리가 바삭바삭
동굴 탈출 막바지엔, 들어올땐 없었던 얼어붙은 호수가 생겨있다. 이 호수에 발을 들이게 되면 얼음에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다시 얼음 호수에 처박히게 되어 강제 하차 당한다. 안습2 비슷하게 고인 물을 마시느라 플레이어 따윈 내팽개치는 카멜 슬러그와는 달리 슬러그 어택을 해도 호수에 박힌다. 지못미.
자고로 오스트릿치 슬러그와 같은 암컷이다.
메탈슬러그 디펜스에서는 메탈슬러그 디펜스/유닛 참고- ↑ 실제론 2 정이다. 옆으로만 보여서 하나만 보일 뿐 슬러그 노이드가 아닌 이상 대부분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