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스

1 설명

Onoscompare.png

Natural Selection 시리즈의 카라(Natural Selection)탱커 유닛.

변태 비용 75 리소스

변태시간 38 초
체력: 1편은 700, 2편은 600
아머: 1편은 600, 2편은 400

리소스 75를 들여 쓸 수 있는 최강 유닛이며 풀업 HMG가 몇대정도 있어야 위협을 가할 수 있다. 하지만 고지와 마찬가지로 지상 이동인데다, 덩치가 크고 이동속도도 느려 상대가 공중으로 이동이 가능한 젯팩을 운용하거나 여기저기서 몰려와 단체로 다구리를 가하면 그야말로 순살. 때문에 1편의 경우, DC의 리뎀션 스킬이 필수가 되다시피 했다.

2 Natural Selection

2.1 고어

주둥이에 달린 뿔로 마린이나 건물들을 찌른다.

데미지 80.(건물 공격시 2배)

2.2 디바우어

마린을 하나 집어 삼킨다.[1]

소화가 끝날때까지 다른 마린을 먹지 못하며 소화 시간은 삼킨 마린의 체력에 따라 다르다. 소화시간이 다 되면 마린은 사망 상태로 오노스 복부의 입(?)으로 장비와 함께 배출된다.

하지만 소화시간이 다 되기 전에 오노스를 죽이거나 리뎀션 시키면 마린은 뱃속에 있었던 시간에 비례해 체력이 깎인 상태로 생환한다.

HA를 하나씩 먹고 튀면 마린입장에선 짜증이 몰려오지만 HA가 한두명 있을때의 이야기고, 쪽수가 많으면 하나 먹는다 하더라도 이 와중에 총알이 미친듯이 퍼부어진다.

2.3 스톰프

2하이브 기술, 발을 굴러 충격파를 발생, 젯팩을 제외한 마린들을 일시적으로 기능정지 시킨다.

다수의 마린을 상대로 쓰면 유용하고 스턴된 마린을 저항없이 집어 삼키는 용도로 쓸 수 있다.

2.4 차지

데미지 320, 닥돌하여 부딪친 마린들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하지만 에너지 소모가 극심해 주로 기술이 발동될 때의 빠른 스피드로 도주할때 자주 쓰인다.

3 Natural Selection2

전작의 오노스가 황소였다면, 2편에선 뒷발보다 앞발이 크고 아름답게 발달해 행동조차도 황소에서 고릴라처럼 변했다.

3.1 고어

주둥이에 달린 뿔로 마린이나 건물들을 찌른다. 데미지 95.

3.2 스매쉬

전작의 차지와 엇비슷하게 달려들어 마린 유닛들에게 100 정도의 데미지를 준다.

3.3 스톰프

전작의 스톰프와 동일하게 발구르기로 생성된 진동으로 마린들을 잠시 마비시킨다.
  1. 흔한 일반 마린이나 먹기 힘든 젯팩보다는 크고 아름다운 HA가 자주 먹히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