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

2016-02-01_10%3B57%3B08.png

1 개요

나가의 친구. 수달 혼혈. 흰자까지 검은 눈에 머리 위쪽에 수달 귀가 나있고 뒷머리는 수달 꼬리와 비슷한 꽁지머리이다. 셋 중 가장 부드러워 보이지만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은근히 개드립을 치는 재주가 있다.

여친과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 나가와 사하라에게 본의 아니게 염장을 질렀으나 차였다. 후에 여친이 다시 돌아와 나가와 사하라 눈앞에서 닭살 행각을 보이며 다시 염장을 지르나 나가가 우는 걸 보고 여친이 오해해 다시 찬다. 근데 나중에 또 다시 화해한 듯. 의외로 이 여친은 나가랑 사하라와도 잘 어울려 노는 듯하다. 외모가 훈훈해서인지 여자에게 인기가 많다. 라고 해봤자 팬들사이에선 사하라보다 인기가 적다. 눈물... 나가와 사하라가 여기에 골이 나있다. 2권 보너스만화에서 나가와 사하라와 놀러나갔는데 말만 하면 여유부리지 말라는 비아냥을 들었다. 다만 이건 진짜 질투라기보다 이 핑계로 재미삼아 골려먹으며 노는 것.

230화에서 오랫만에 등장. 나가에게 팔토시 형태를 한 귀여운 디자인의 배게를 빌려준다. 나가가 잃어버린 완벽 목걸이를 선물받은 거라며[1] 가급적 찾아야한다고 하자 사하라와 함께 나가에게 판잔을 준다.

2 기타

여담으로 이 두 사람은 나가의 회상으로 보아 어린시절부터 지내온 소꿉친구로 보인다. 나가의 초능력으로 하늘을 날면서 곤충채집을 하는 어린 시절의 트리오가 보인다. 설정상 나가가 아싸 기질이 있다고 하니 아마 몇 안되는 친구일 듯하다. 특별히 개성있는 외모도 아니고 나가나 사하라처럼 어떤 특수능력을 가진 것도 아니라서 팬덤에서의 인기는 사하라보다 낮다

파일:Attachment/여오터.jpg

100화 특집때 성전환된 모습. 사하라와 연인과 함께 나가에게 구애하는 레이디를 피해다녔다. 여담으로 작가가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든다고 했다.
  1. 다만 나가가 목걸이의 정체에 대해 사실대로 말하지 않아 장난감 목걸이로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