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화이트 주니어

Walter Hartwell White Jr.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walter-white-jr-breaking-bad-playlist-650-430.jpg
"우리 아빠는 내 영웅이에요."
- 자신이 만든 자선 사이트에서 -

1 개요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등장인물. 월터 화이트의 아들이나 본명 보다는 '플린'이라고 불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1] 선천적인 뇌성마비를 앓고 있어 거동과 발음에 문제가 있다. 아빠의 말기암 치료비를 위한 자선 사이트를 직접 만들 정도로 암 투병중인 아빠를 정말 걱정하고 가족을 사랑하지만 한창 사춘기 때여서 그런지 가끔 가족들에게 심한 말을 할 때가 있다. 아빠에겐 pussy, 엄마인 스카일러 화이트에게는 bitch라는 표현을 쓰기도 하는 등..

2 먹방

d8e.jpg
특이하게도 등장 분량의 대부분을 아침먹는 먹방씬이 차지하는데 이 때문에 월터 주니어는 아침의 제왕이라는 칭호가 붙어 과 각종 패러디들이 탄생했다. 관련 영상

3 기타

이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RJ Mitte는 실제로 뇌성마비를 앓고 있다. 그러나 작중 캐릭터 처럼 목발을 짚고 다니지는 않는다고 한다.

  1. 스카일러 화이트와 월터 화이트가 별거할 때에는 아빠 이름을 부르는게 싫냐며 엄마와 작은 갈등을 겪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