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벨루나

Yubelluna / ユーベルーナ

300px
애니메이션 연출
게임판

1 개요

하이스쿨 D×D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마카와 코토미 / 모건 가렛

라이저 피닉스의 <여왕:>으로 8화에서 등장한 거유 미녀. 히메지마 아케노가 강력한 번개 마법을 자랑으로 여기듯 유베루나 본인은 강력한 화염 마법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으며 손에 들고 있는 스태프로부터 강력한 화염마법을 발사하는 여성 마도사이다. 라이저가 효우도 잇세이에게 과시하기 위해 라이저에게 불려져 그와 딥 키스를 한 후 슴가를 주물러져 느끼는 모습을 잇세들에게 보여진다.[1]

2 실력

그녀의 실력은 레이벨 피닉스조차도 인정할 정도로 2권 당시의 그레모리 권속과의 레이팅 게임 대결에서 무방비 상태의 토죠 코네코를 기습하여 리타이어 시키고, 히메지마 아케노와의 대결에서 자신이 불리해지자 피닉스의 눈물을 사용해서 상처와 체력을 완쾌시킨후 형세를 역전시켜, 즉 템빨로 아케노를 리타이어 시켰으며, 마지막으로 키바 유우토를 기습하여 리타이어시킨 다음 마지막으로 아시아 아르젠토를 기절시키는 등 대활약을 했다. 아케노에게는 "폭탄여왕(爆弾女王)<봄퀸(Bomb Queen / ボムクィーン)>"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우고 있지만 유벨루나 본인은 이 별명을 별로 맘에 들어하지 않는다.

3 여담

덧붙여 라이저가 히키코모리가 돼버린 것에 대해서는 라이저의 권속들에게 있어서도 원하는 바가 아닌 탓에 드래곤 공포증의 치료를 위하여 라이저가 효우도 잇세이에게 끌려져 나가게 되었을 때에는 라이저의 권속들 전원이 웃는 얼굴로 바라보고 있었다.
  1. 다만 원작판에서는 <병사:>으로 보이는 미소녀들과 키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