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신의 탑)

파일:Attachment/유하나(신의 탑)/Example.jpg

네이버 웹툰 신의 탑의 등장인물. 2부 114화에서 승무원으로 처음 등장한다. 포지션등대지기이며, 꿈은 아이돌 가수라고 한다. 에 오르는 이유도 그 때문. D급 선별인원 최고의 아이돌인 하유라의 열성 팬이며, 트레인 시티에서 열리는 콘서트에서 만나 그녀의 사인을 받고 싶어한다.

2부 118화에서 보로 일행과 함께 스물다섯번째 밤(쥬 비올레 그레이스)과 같은 팀이 된다. 이후 2부 126화에서 티켓 쟁탈전의 팀 별 토너먼트 대진표 결과 밤 팀은 유라 팀과 대결하게 되는데, 이 와중에도 하유라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고 좋아하고 있다(...).

그러나 129화에서 하유라의 공격에 손에 화상을 입고, 하유라에게 "자신의 팬은 너무 많으니 하나 쯤은 없어도 상관없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이후 행적은 없으며 아마 바로 리타이어 한 듯. 초반에는 괜찮은 외모로 꽤나 주목받았으나 실체는 그냥 쪽수 채우기용의 엑스트라였다.[1] 안습

가끔 가다 눈 색이 자기 머리색과 똑같아지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 인물의 활약상(...)을 보면 뭔가 있다고 보긴 힘들고 그냥 작화오류일 가능성이 높다.
  1. 애초에 합류한 계기도 보로가 주변에 있는 선별인원을 적당히 고르는 과정에서 얻어걸린 것이였고 밤 역시 인원만 채워주면 된다고 말하는 등 이 인물을 전혀 전력취급하지 않은 것에서 사실상 엑스트라로서의 정체성은 확립되어버린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