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淫辱の性姫 ~快姦ニ堕チタ姫~ STUDIO-EGO에서 발매한 게임.
에고사 최초이자 마지막인 능욕계. 전에도 신락 시리즈가 나오기는 했지만,요괴에 인한 능욕은 있다 해도,이건 주인공과 히로인이 요괴에게 대항하는 퇴마물이기에 능욕물이라 치기에는 약간 애매한면이 있다.게다가 이쪽은 연애및 해피엔딩이 있다.
따라서 이 작품이 유일한 능욕게임이며,신락 시리즈와 다르게 해피엔딩 자체가 없다.
내용은 추방당한 주인공이 마족의 힘을 얻어 자신에게 굴욕을 주었던 왕비와 왕녀를 능욕한다는..능욕계답게 심플한 스토리다.
이작품때문인지 나중에 대모님은 리미터가 풀리셨는지,능욕물 전문이자 데보노스 제작소의 자매사인 유포리아를 설립하고 이 자매사는 능욕물만을 제작하기에 이른다.
2 등장인물
- 사라(사라스티느 웰아 소시아트)(サラ(サラスティーヌ=ウェルア=ソシアート)) - 성우:오구라 유이
소시아트 왕국의 왕녀. 왕녀로서의 프라이드는 높지만, 분기에 대한 편견이나 학대할 의사는 가지고 있지 않다. 다만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그라도스등에 대해서는 적의를 가지고 있다.
- 디아나(디아나 빌데 소시아트)(ディアナ(ディアナ=ヴィルデ=ソシアート)) - 성우:시온 미야비
소시아트 왕국의 왕비. 왕비로서 타인을 업신여기는 경향이 강하다
- 그라도스(グラドォス) - 성우:콘츠(こんつ)
플레이어 캐릭터. 枝分 양친으로부터 枝分으서 태어나 국가 규모의 박해를 받아 살아 왔다.
그 때문에 왕국 및 그것을 통치하는 왕족이나 스스로를 업신여겨 온 엘프들에게 강한 원한을 가지고 있다.
- 노른(ノルン) - 성우:사토 레이하(佐藤玲羅)
그라두스에 힘을 준 악마. 마스코트와 같은 외관을 하고 있지만 성격은 지극히 잔인. 어떤 사정에 의해 본래 모습을 잃고 있어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그라두스와 계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