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지(프리드로우)

프리드로우 5인방
한태성이민지구하린김동환임재익
파일:민지뿌우.jpg

550px

17세. 전교 5등 안에 드는데다 심성도 매우 바른 모범생이다. 의외로 만화웹툰 같은 것에 흥미가 있으며, 현재 만화부 소속이다.

샤벨타이거와 한태성 사이에 싸움이 붙었을 때에도 천천히 말로 하라고 하는 것을 보면 약간 샌님 기운도 있는 모양. 공부를 잘 하는 만큼 상당히 똑똑하며 판단력도 좋다. 구하린이 만화부 멤버들에게 이상하게 집착(?)하는 것도 별나게 생각하며 의문을 갖고 있다. 여담으로 댓글에 머리 풀고 안경 벗으면 여신일 것 같다는 반응이 꽤 있다. 실제로 민지 작화는 눈도 크고 이목구비도 또렷하게 그려지는 편이라 안경만 없으면 상당한 미소녀다. 9월 19일자 프리드로우에선 드디어 안경을 벗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구하린은 베댓에서 무시당했다 뜬금 없지만, 의외로 주먹이 쎄다! 아무리 맞아도 쓰러지지않아 괴물이라고 부리는 태성이를 주먹 한방으로 쓰러트릴 정도.

얼굴도 예쁘고 공부도 전교 5~10등안에 들고 상냥하고 마음씨도 곱고 주인공 태성이 자신을 좋아하니 여러모로 엄친딸.

현재 프리드로우 캐릭터 인기 투표는 4위 이다.

그러나 동까와 함께 호감도가 하락했다... 현아영이 한태성을 난감한 방법으로 꼬시려고 드는 바람에 한태성이 매우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 그 와중에도 한태성은 일편단심 민지를 위해 철벽을 치려다 홧김에(절대로 고의는 아니었다) 현아영의 얼굴에 팔꿈치로 죽빵(...)을 날리는데, 이 모습을 목격한 민지는 한태성의 말을 제대로 들으려고 하지않고 그저 "어떻게 그렇다고 사람을 때리냐." "말 좀 순화해서 써라" 등등 한태성에 대한 비난만 늘어놓는다. 결국 오해가 풀리지 않자 둘이 크게 싸우고, 한술 더 떠서 세준이 작업을 걸자 민지가 얼굴까지 붉히며 세준에게 넘어가려는 낌새를 보이기까지 하자 109화의 댓글란에는 민지에 대한 비난이 폭주했다. 현아영이 한태성을 꼬시려들때 엄청나게 철벽을 친 반면 민지는 얼굴까지 붉히며 넘어가 더더욱 비교가 되었고, 차라리 한태성은 민지 말고 강주희와 연결시키라는 댓글도 보인다. 출소한 장봉남과 연결시키라는 댓글도 있다.

그런데 다음화부터 109화에서 나온 모습은 어디갔나 싶을 정도로 갑자기 태도가 바뀌더니 화를 거듭할수록 박세준의 접근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심지어 박세준한테 아직 태성이랑 헤어진 거 아니니 그만하라고 직구까지 날렸다!! 태성이랑 말다툼을 한 다음날 본인이 너무 심한 게 아닌가라고 자책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 사건들이 현아영이 꾸민 일이라고 추측한 뒤 본인의 촉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직접 현아영과 대화를 시도한다. 역시 보통 눈치가 아니다... 근데 다시 등장한 장봉남 때문에 살짝 묻힌 감이 있다는 게 흠이다...

우연히 현아영의 폰에 저장되어 있는, 현아영의 얼굴에 팔꿈치로 죽빵(...)을 날리는 동영상 썸네일을 보게 된다. 그리고 이에 대한 현아영의 반응을 통해, 현아영의 계략을 눈치챈다. 싸대기를 시원하게 현아영에게 날리며 현아영의 정체를 학교 사람들에게 밝히겠다고 선전포고한다.근데 장봉남 밀당으로 넘어간 박세준 때문에 살짝 묻힌 감이 있다는게 흠이다... 일단 이미지 회복에는 성공했으며 한태성에게도 서로 맞절을 하며(...) 사과한다.
sns를 뒤지며 현아영의 뒷조사를 하지만 이미지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나오는게 없나며 이를 간다.
점점 성깔이 나오기 시작한다(.....)

참고로 136화에서는 일진에 성격이 엄청 노출되어 역시 얘는 이중인격일수도 있다는 실마리를 안겨주었다 마치 짱구는 못말려에서 차은주선생님이 안경 벗으면 인성 변하는 거와 같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