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전격피카츄)

이 항목은 일본만화, 포켓몬스터 전격피카츄의 등장인물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CNdk2uSUEAAq6Xq.jpg

일단 애니판최이슬과 같은 포지션이지만, 원작과는 달리 깨비드릴조의 습격에서 피카츄를 구하기 위해 지우가 잠시 여행용 자전거를 대여했다가 피카츄의 전기공격에 자전거가 날아가 버리고, 이후에는 원작처럼 그걸 변상받으러 따라다니다가 체육관 관장으로 등장하여 지우와 체육관 뱃지를 걸고 시합하게 된다.

분명 1권에서는 아예 오리지날 캐릭터가 될 정도로[1] 다른 생김새를 하고 있었고, 나이도 지우보다 연상인데다 중간에 체육관 시합에서는 대놓고 야시시한몸매를 드러내는 수영복을 입어 나이스 바디를 연출했다.[2]

이후에는 다시 원작의 배꼽티에 핫팬츠 복장을 입고 나오는데, 원작과 똑같은 복장임에도 불구하고 3배 더 에로해졌다. 색기담당?

근데 2권 중반인가 3권부터 생긴게 애니와 똑같아진데다 나이 설정도 바뀌고 몸도 어려졌다.그리고 가슴도 빈유가 되었다 분명 2권 초반에서는 웅이가 "나이에 비해서 발육이 좋다"고 칭찬하고 있었는데… 역성장?

취향은 연하의 귀여운 남자아이. 자신의 몸매에 컴플렉스가 있는 모양이다. 지우와 같이 여행하면서 지우를 좋아하게 되지만, 여전히 티격태격대는 것이 영락없는 츤데레.
  1. 머리 스타일은 같지만 색깔이 검은색이고 컬러판에서는 옷 색도 다르다.
  2. 슬링샷 수영복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안 잘렸다. 하지만 북미판에선 쫄쫄이 잠수복으로 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