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리즈카 코노미

13계단
『세컨드』『공간제작자』『닥터』『가공병기』『도공』
카조 아키라이치리즈카 코노미에모토 소노키우타게 쿠단후루야리 즈킨
『조상술사』『인형사』『암살자』『살인청부업자』『살인청부업자』
토키노미야 지코쿠미기시타 루레로야미구치 누레기누미오츠쿠시 미소라미오츠쿠시 타카미
『불협화음』『병독술사』전 멤버전 멤버『주황색 씨앗』
노이즈키노 라이치니오우노미야 이즈무니오우노미야 리즈무오모카게 마고코로
파일:Attachment/이치리즈카 코노미/KONO.jpg

一里塚木の實
헛소리 시리즈의 등장인물. 13계단의 일원으로 세계최악의 난봉꾼, 사이토 타카시를 '연모'하는 여성. 시집이라도 읽을 것 같은 문학소녀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다. 다만 이러한 외형은 자신의 '공간제작'을 위한 것으로, 실제 취향은 고스로리 쪽이라고 한다. 작중 자유분방하게 옷을 입는 에모토 소노키를 부러워하기도 했다.

'공간제작'이 특기다. 거창해 보이지만, 사람들이 없는 골목을 위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일일히 전화하는 등의 노가다가 숨겨져 있는 듯. 공간제작이라는게 스펀지등에서도 소개된 '농구공을 세는 동안엔 그 사이를 지나간 고릴라를 깨닫지 못한다'라는 원리를 응용한 것과 비슷한 것이기 때문이다. 작중에는 이짱을 성추행 당황시키는 동안에 이짱의 발을 밟는 것으로 설명했다. 당황하던 이짱은 발을 밟힌 것을 눈치채지 못했다.

목적의 달성을 위해 수단 방법을 안 가린다. 그런 그녀도 리즈무에게는 은연 중에 도움을 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헛소리꾼과 비슷한 캐릭터성을 갖추고 있으며, 헛소리꾼과 캐릭터가 겹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이짱을 죽이려한 미오츠쿠시 자매에게 협력했다. 이짱 왈 "그런 이유로 죽어줄 것 같냐!"

과거에는 사립 스미유리 학원 고등부에서 역사에 남을 정도의 유명인사였다. 당시 중등부였던 하기하라 시오기와 대등할 정도의 실력자였다고 한다. 그렇지만 모든 것의 래디컬 시점에서는 퇴학당한 상태. 학교가 다른 곳도 아닌 스미유리 학원이니만큼 사실상 지명수배를 받은 상태나 다름없다.

쿠나기사 기관의 이치가이(壱外)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