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오퍼레이션: 아이스스톰
Operation Ice Storm |
인피니티의 얼음행성 스발라헤이마에 존재하는 판오세아니아 TAG 연구소를 노매드 병력들이 공격하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인피니티 최초의 2인용 스타터. 처음에는 소규모 교전으로 시작해 순차적 단계로 룰을 알 수 있으며, 추가되는 새로운 병종을 사용하면서 그에 상응하는 룰이나 상황 등을 배워가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2014년 7월 중 예약이 시작되었고, 9월부터 정상적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박스의 내용물은 다음과 같다.
- 기초 룰 북, 아이스스톰 전용 미션 북
- 아이스스톰 전용 지형
- 아이스스톰 전용 게이밍 매트
- 판오세아니아 마크의 20면체 주사위 3개
- 노매드 마크의 20면체 주사위 3개
- 약식 자
- 각종 마커
1.1 스토리 : 브리핑
노매드 기밀 침투 셔틀 NS '그저 막을 수 없음(Simply irresistible)'의 선실. 스발라헤이마 외궤도권. 임무 시작 2시간 전.
1.2 판오세아니아
판오세아니아, 푸른 거인, 최강자
1.3 노매드
노매드, 붉은 피와 검은 우주
1.4 미션 개요
열강 판오세아니아의 군사 시설을 노매드 군인들이 습격한다는 스토리 답게, 소규모 교전에서 중장갑 보병과 은신 공작원, 초장거리 저격수나 공중 강습병 등이 등장하는 내용이다.
- 미션 1 : 외곽 점거
본격적인 임무 시작 전, 기지의 주변을 점거하여 탈출이나 지원을 막기 위한다는 스토리의 미션. 인피니티의 핵심 룰 ARO와 사격을 배우는 튜토리얼 미션이다.
- 미션 2 : 창고 확보
임무가 시작되고, 판오세아니아의 장교이자 단련된 숙련병인 오크 병단 머레이 중사는 노매드 병력이 진입하는 걸 막기 위해 휘하의 퓨질리어들에게 지휘를 내리기 시작한다.
양 진영에 각기 오크 병단과 모바일 브리가다라는 중보병이 추가된다.
- 미션 3 : 생산 구역 알파의 적 섬멸
트로이카 연구소 상공에서 대기하고 있던 아칼특전대 사드후가 전장에 공중 강습으로 난입하며, 노매드의 소리 없는 공작원 스펙터가 투명한 광학미채를 두른 채 작전에 가담한다.
판오세아니아에는 공중 강습 보병 아칼이, 노매드에는 위장과 잠입을 가진 정찰병 스펙터가 추가된다.
- 미션 4 : 생산 구역 베타의 적 섬멸
생산 구역 베타가 적의 다음 목표란 걸 확신한 니세 토머스 브레켄은 사냥감을 제거하기 위해 전장에 나선다. 판오세아니아에게 대드는 건 죽음이라는 걸 알려주기 위해..
- 카운터 스나이핑과 위장을 깨는 기어, MSV의 용도를 알 수 있는 미션.
판오세아니아에는 니세가, 그리고 노매드에는 그렌처가 서로 스나이퍼 라이플을 장착한 채 추가된다.
- 미션 5 : 연구개발부서 점거
부제 : 사제 기사에게서 살아남아라!
사제 기사 모당은 신께서 내리신 신성한 사명, 적의 섬멸을 위해 콤비 라이플과 검을 든 채, 적들과 '직접적이고 확고한' 대면을 하고 싶다는 강렬한 욕구와 함께 전투에 참가한다.
2 오퍼레이션: 레드 베일
2016년 발매된 2인용 스타터. 유징의 네온 로터스 궤도정거장을 배경으로, 유징 군정보부인 얀징이 인류계를 대상으로 대규모 시장조작을 벌이려했다는 증거를 두고 하퀴슬람과 유징 특수부대가 격돌한다.
- 기초 룰 북, 레드 베일 전용 미션 북
- 레드 베일 전용 지형
- 레드 베일 전용 게이밍 매트
- 유징 마크의 20면체 주사위 3개
- 하퀴슬람 마크의 20면체 주사위 3개
- 약식 자
- 각종 마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