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로 뭇타카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GUN X SWORD의 등장인물. 성우는 이시노 류조.

원래 각종 갑주의 조정을 담당하던 갈고리 손톱의 남자측의 기술자로 미하엘 개럿사우다데 오브 선데이의 최종조정을 담당했다.

원래 미하엘 개럿과 농담 따먹기도 하는 친근한 사이. 사실상 갈고리 손톱의 조직 내에서 미하엘과 가장 친한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하긴 사우다데의 조정 때문에 가장 자주 만난 사이이기도 했고. 그러나 그는 사우다데의 조정을 하면서 아무리 해석해봐도 이 기체의 목적은 엔들레스 일루전 멸망 밖에는 없다는걸 알게 된다. 이 기체의 기능과 갈고리 손톱의 남자의 의뭉쩍은 태도[1]로 갈고리 손톱의 남자의 목적이 평화를 빙자한 인류 학살이라고 결론짓고 몇몇 동료들과 함께 쿠데타를 일으키게 된다. 결국 미하엘 개럿을 인질로 잡고 농성하면서 갈고리 손톱의 남자 본인이 진실을 밝힐 것을 요구하게 된다.

하지만 농성 중 갈고리 손톱의 남자의 페이스 말려들고 미하엘 개럿의 반항으로 제대로 된 진실을 듣지도 못하고 동료 한명을 잃은 후 드라클을 타고 후퇴하게 된다. 이후 일행과 합류하기 위해 탈출하지만, 도중에 자신이 직접 조정한 사우다데 오브 선데이를 탄 미하엘 개럿에게 드라클이 파괴되어 사망한다.
  1. 최종작전 직전에 이르러서도 조직 내부에 작전의 세부내용과 목적에 대해 공식 언급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