陣内菜々美(じんない ななみ).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의 등장인물. 한국 방영당시엔 진유경(투니버스) / 수지 (SBS판) 로 개명.
일본판 성우는 나츠키 리오. 한국판 성우는 이명선(투니버스) / 우정신(SBS) / 박신희(애니박스)
진나이 카즈히코의 여동생으로 미즈하라 마코토완 소꿉친구 사이. 남자같은 괄괄한 성격인지라 못된짓만 일삼는 오빠를 욕하는데도 망설임이 없으며 둘이 만나면 남매간이라 믿어지지 않을만큼 치열하게 싸워댄다. 또한 넉살과 붙임성이 좋아 처음 만난 사람과도 허물없이 지낼만큼 배짱도 두둑한데, TVA판에선 오빠를 밀어내고 수많은 바그롬들과 디바에게까지 크게 호감을 산다. OVA판에선 이를 살려 마코토와 만나기 전까진 엘하자드 세계에서 음식점 서빙같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혼자서 돈을 벌어먹고 살았는데, 애초에 지구에서 살적부터 요리솜씨와 장사에 재능이 있던터라 자급자족하는덴 일가견이 있는 모양이다.[1] 주인공 팀에 합류한 뒤에도 틈틈히 알바를 계속하여 OVA 1기 결말부엔 자신의 이름을 건 음식점을 차리는데 성공한다. 왕궁 사람들의 지원으로 먹고 살 걱정이 없지만, 본인 왈 그냥 돈을 버는게 좋아서 그렇다고. 참고로 작중 가장 옷이 많이 바뀌는 캐릭터다.
TV판 1기에서는 오빠랑 동일한 바그롬과 대화능력을 얻었으며, OVA판에서는 환영족을 구분하는 능력을 얻었다. 마코토를 좋아하지만 직접 대놓고 표시하지는 않으며 적당히 츤데레. 그래도 쉐라 쉐라 보다는 노골적으로 구애를 하는편이다.
TV판 중반까지 하의를 검은색 스패츠 를 입고 다녔으며 그옷을 좋아한거 같은데 중간에 이런저런 소동으로 간장이 엎어지면서 더렵혀진뒤 그뒤론 안입었다.- ↑ 숙직서면서 술로 저녁밥을 대신하는 후지사와 선생에게 도시락을 파는등, 정당하게 돈버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