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a사본 -ScreenShot3951.jpg
Jingwei's Shocksword.
폴아웃3의 DLC Operation: Anchorage에 등장하는 유니크 차이니즈 오피서스 소드.
오퍼레이션 앵커리지의 최종보스 징웨이 장군이 가지고 있는 전기 검이다. 모양은 구형파사각톱니를 그린 듯한 장검으로 상당히 폼난다. 버전은 총 두가지고 가상 세계속의 징웨이 장군이 소지한 버전과 시뮬레이션 종료 후 습득할 수 있는 일반(?) 버전. 참고로 가상 세계 속 버전은 게임 내내 써도 멀쩡할 정도의 내구도를 갖고 있다. (방한 T-51b 파워 아머의 실물과 같은 현상)
일단 첫 대면을 하게 되는 시뮬레이션에서는 가상 세계속이니만큼 얻는것은 불가능하며, 징웨이를 처치하거나 혹은 설득해서 자살하게 만든 후 시뮬레이션이 종료되게 만들어야 한다. 시뮬레이션이 끝나고 나면 방한 T-51b 파워 아머와 차이니즈 스텔스 슈트가 있는 창고에 같이 놓여 있는걸 얻을수 있다.
유니크이다 보니 공격력이 기존 차이니즈 오피서스 소드보다는 훨씬 강력하며, 기본 데미지는 쉬쉬케밥과 동일. 하지만 쉬쉬케밥은 화염 검이라 파이로매니악 퍽의 효과를 받으므로 파이로매니악 퍽을 가진 상태에서는 쉬쉬케밥에게 밀린다. 대신, 이름마따나 톱니에 전류가 흐르고 있기에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마비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크리티컬 샷으로 적을 죽일 경우 적을 레이저로 맞은 것마냥 가루로 만든다. 게다가 언급했다시피 차이니즈 오피서스 소드의 유니크 버전이므로 오피서스 소드를 통해 수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1]
참고로 이 칼은 동료들에게 장착시킬 수 없다. 하지만 가상 세계속의 징웨이 장군이 지닌 고장 안 나는(...) 검은 동료들도 장착 가능하니 게리 버그를 이용하던가 콘솔로 쥐여주자.
- ↑ 조합 무기들은 자기 자신들로밖에는 수리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