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하마 쿠쿠루

小(こ) 浜(はま) 来々(くく) 留(る) / Kohama Kukuru

450px

1 소개

외관은 단발머리에 키가 작고 피부색이 어둡다는 것이 특징. 특징만 보면 갸루에 가깝다. 첫 등장은 모래 뺏기(스나토리)이며, 서쪽 산에서 종종 모래 빼는 사람으로 자원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2 작중 행적

2.1 2부

학교의 7x7 불가사의 게임에서는 비중이 별로 없다가 모치다 루이아카시 야스토가 7번 영역을 골랐을 때 자원하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은 레즈비언이었다.[1] 스에나리 형제에게 가슴을 만지게 해주는 조건으로 루이가 불가사의를 퇴치하러 나서는 날 자신이 참여할 수 있게 분위기를 조성해달라는 부탁을 했던 것.

7번 영역의 불가사의 '우시토라'의 능력 때문에 옷 없이 몸만 학교 건물 안으로 이동한 상태였고 이때를 노려 루이에게 여자끼리인데 어떠냐고 하면서 루이와의 서비스 씬(...)을 원 없이 보여주고 거의 검열삭제까지 갈 뻔하지만, 불가사의 중 하나인 '운명이 사람'이 등장해서 무산된다. 이후 아카시가 가져온 옷을 입는데 아카시에게 뒤 돌아 보고 있으라고 말하면서 루이와 귓속말로 어떤 대화를 나눈다.

그때부터 루이가 아카시에게 직접 말하지 않고 쿠쿠루에게 귓속말로 전달했으며 이것을 아카시가 루이에게 미운털이 박혀서 그러는 것으로 오해하게 만든다. 아카시가 루이에게 홧김에 고백한 것을 후회하고 있을 때 시무라 패거리가 나타나서 광도자 시무라 님으로 부를 것을 강요하고 때마침 불가사의 히츠지사루와 우시토라가 동시에 나타나서 난장판이 된다.

그 뒤 자세한 행적은 나오지 않지만 루이가 아카시에게 바로 말하지 않고 쿠쿠루에게 귓속말로 말했던 것은 아카시와 대화하면 죽여버리겠다는 쿠쿠루의 협박이었음을 들켰으며 모치다 루이가 사망한 뒤 아카시 야스토가 창고에서 나오는 것을 발견하면서 재등장한다.

비틀거리며 어딘가로 향하는 아카시에게 루이는 어디 있는지 묻자 창고에 있으니 곁에 있어달라는 대답을 듣고 아카시가 어딜 가려고 하는지도 묻는다. 그에 아카시는 당연히 우시토라 사냥을 하러 간다고 하자 상처투성이 몸으로는 무리일 테니 이거라도 가지고 가라면서 시무라 패거리가 가지고 있었던 무기를 넘겨주면서 창고로 달려간다. 그러나 루이는 이미 죽어있었기에(...) 진심으로 슬퍼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이 협박했던 것은 루이를 독차지하기 위한 거짓말이었음을 실토한다.

이후 몇 번 더 자원해서 불가사의를 처치하러 나간 듯 하다.

경고! 이 문서는 충격을 유발하는 내용 혹은 표현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파일:LV46IcV.jpg
하지만 학교의 7x7 불가사의 이후 세인 카미와의 가위 바위 보에서 져서 사망한다.

  1. 거기다 하는 짓 보면 은근 얀데레스럽기도 하다. 흠좀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