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NFL 북부지구 소속의 미식축구 팀을 찾으신다면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문서로 이동바랍니다
Cleveland Brown
2010년부터는 패밀리 가이에서 까메오 출연을 하며, 클리브랜드 쇼를 진행중이다. 이 스핀오프 시리즈에서 아들이 안경도 끼고 더 뚱뚱해졌다. 패밀리가이 보다 막장도가 덜하며 더 훈훈한 장면이 나오지만, 재미는 덜하다는 듯. 그러니까 클리블랜드 쇼 캔슬하고 패밀리 가이로 돌아오라고! 막장과 재미는 반비례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결국 패밀리 가이 12시즌 20에피소드에서 쇼가 캔슬된 뒤 다시 돌아왔다.
1 패밀리 가이에서
흑인으로 피터 그리핀의 이웃이자 친구로 그와 쾌그마이어, 그리고 조 스완슨 넷이서 같이 다녔다. 그리고 시내에서 Cleveland's Deli라는 식당을 운영했다.
엄청 지독한 발 냄새 때문에 신발 벗는 걸 꺼린다.
패밀리 가이에서 나온 가족으로는 성형외과 의사인 형제 브로데릭, 현재는 이혼한 처인 로레타와 말 빨리 하고 비정상적으로 활발한 아들 클리블랜드 Jr가 있지만 이전에도 결혼을 몇 번 한 전적이 있다는 것이 대사에서 암시된다. 참고로 쾌그마이어에게 네토라레당해서 이혼했다.
멀쩡한 집이 갖가지 이유로 부서지는데, 하필 부서지는 타이밍이 그가 목욕하고 있을 때라서 욕조 안에 있는 상태로 추락하면서
이 때 내뱉는 no no no nooo 소리는 압권. 직접 보자. 저 수리비는 누가 다 감당하는걸까
2 클리블랜드 쇼에서
패밀리 가이 시즌 8부터 빠지는 대신, 버지니아로 이사가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다니고 있다. 고등학교때 좋아했던 첫사랑 다나와 결혼하면서 시즌 1을 시작했다. 거기서는 친구와 함께 케이블 TV 설치기사로 일하고 있다.
발냄새 설정은 클리브랜드 쇼에선 안 보이는 듯. 그 대신 콧수염이 목소리 필터라는 설정이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