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근무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모임이다. 소속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온갖 그림과 자료들을 전시하는 갤러리 성격이 강한 사이트로, 페이스북을 제외하면 커뮤니티성은 없다. 최근에는 블리자드의 신작 관련 일러스트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게임 관련 작품 이외에 개인적으로 그린 작품들도 많이 볼 수 있다. 회사 내 엠바고 때문에 미공개 신작에 대한 정보는 가끔을 제외하면 볼 수 없지만 고화질의 게임 원화를 얻을 수 있다. 원래는 회사 최고참 일러스트레이터끼리의 커뮤니티였으나 최근 들어서는 신인 아티스트 역시 가입을 허용하는 추세다.
2013년 부로 창설 10주년을 맞았다.
'멤버'
- 샘와이즈 디디에 (Samwise) - 블리자드의 원년 멤버중 하나이자 미술 측 핵심 인원. 현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스킨 컨셉 아트를 당담하고 있다.
- 크리스 멧젠 (Metzen) - 블리자드 창작 부문 부사장. 해당 항목 참조.
- 트래비스 태머 (Thammer)
- 글렌 레인 (Raneman)
- 이창현 (Drawgoon) -
- 웨이 왕 (Glowei) - 와우 팬 아트로 주목받아 블리자드에 입사한 대만계 일러스트레이터다. 불타는 성전의 심판셋 블러드 엘프 삽화#가 대표작. 유려한 그림체로 블리자드의 최근작의 일러스트 다수를 맡고 있기에 블리자드의 신세대 아티스트를 대표한다고 볼 수 있는 작가다. 최근에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서 블리자드측 아티스트로 참여해 미술 측 자문과 그롬 헬스크림 등의 캐릭터 디자인을 당담했다.
- 마크 기븐스 (Red Knuckle)
- 루크 만치니 (MR__JACK) - 스타크래프트 2의 저그 팬아트로 주목받아 블리자드에 입사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메리칸 코믹을 연상시키는 날카로운 그림체가 특징이다. 최근 폭풍의 후예들 10주년 기념으로 새 멤버가 되었다. 현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 루나라 이후 여성 캐릭터 공식 아트에서 호불호가 많이 그렸기에 '괴물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여자를 잘 못 그린다' 같은 편견이 많이 생겼으나, 개인 작업물들 (
jack.deviantart.com/art/Samus-417174866?q=gallery%3AMrJack%2F78515&qo=136 사무스jack.deviantart.com/art/Alundra-Sin-dorei-Timewalker-392205309?q=gallery%3AMrJack%2F78515&qo=143 워크래프트 TCG) 충분히 동양권 입장에서도 미형의 일러스트를 잘 뽑는다. 히어로즈에서의 논란은 히어로즈 자체의 아트 디렉팅과 관련이 있는 편. 여군주 리아드린의 하스스톤 일러스트를 맡았다는 루머가 있으나, 다른 사람이다.
- ↑ 실시간 업데이트는 이 쪽이 더 잘 되는 편. 평소에는 샘와이즈가 개인 블로그처럼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