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광이 왕
천하의 개쌍놈
애니 지금, 거기에 있는 나의 악당. 성우는 이시이 코우지.
헤리우드의 왕이자 미치광이 독재자로 해리우드의 재기동을 위해 라라루를 필요로 한다. 해리우드는 막강한 파괴병기로 물을 연료로 하여 작동하는데 이 물을 위해 라라루를 필요로 한 것이다. 군의 유지를 위해 어린아이들을 소년병으로 만들며 납치한 여자들은 나이에 관계없이 군인을 동원해 강제로 임신시켜 아이를 만들도록 강요한다. 이에 최대 피해자가 바로 사라 웰링턴.
라라루를 이용하기 위해 그녀를 설득하면서도 발작적으로 분노하며 마구 화를 내다가 다시 사과하기도 한다. 이 행동패턴은 처음에 팬던트에 대해 심문받던 슈와 아베리아에게도 적용되는데, 특히 부하인 아베리아를 함부로 대하며 주먹으로 그녀의 뺨을 때리다가도 바로 미안하다며 괴로워하고 살갑게 구는 등 여러모로 비정상적인 성격을 보여준다.
자리바스에서 온 암살자에게 죽을 뻔한 뒤로는 자리바스를 공격하기 위해 벼르고 있다가 해리우드가 재기동할 수 있게 되자 제일 먼저 공격하기로 결정하고 침공하여 대학살을 자행한다.
결국 마츠타니 슈죠에 의해 나무막대기가 다 부서질때까지 떡이 되도록 맞은 뒤 물에 휩쓸려 죽게된다. 이 때 자신을 물이 차오르는 이 곳이 아닌 다른 곳으로 보내 달라며 아베리아를 애타게 찾으나, 정작 아베리아는 씁쓸한 표정으로 하무도의 죽음을 지켜만 보고 있었다.
여담으로 13화 예고를 제외한 모든 다음화 예고를 이 사람이 한다. 반쯤 미친 언행과 더불어 성우의 정말 엄청난 수준의 정신나간 연기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똘아이스러움이 증가했다.
이후 감독의 다른 작품에서 아베리아와 부부로 다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