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루

파일:Attachment/lalalu.gif

애니 지금, 거기에 있는 나의 히로인. 성우는 나즈카 카오리.

하무도가 있는 해리우드에서 도망쳐 현대 일본에서 석양을 보고 있다가 마츠타니 슈죠와 만나게 되었다. 라라루를 잡으러 온 아베리아들에 의해 슈죠와 함께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 버리게 된다. 라라루를 잡아가기 전에는 닮은 외모를 착각하여 애꿎은 사라 웰링턴이 납치되었었다.

하무도가 그렇게나 라라루를 원했던 이유는 라라루가 팬던트를 통하여 물을 자유로이 조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외모는 어린 소녀지만 본인에 의하면 몇만년 정도 살아온 것 같다. 항상 과묵하며 대화보다는 제스쳐로 해결할 때가 많다.

하무도가 그녀의 능력을 원하면서도 항상 냉담하게 대응해왔기 때문에 하무도는 신경질적으로 반응하다가 다시 라라루를 위로했다가 하는 모습을 보여줘왔다. 그러다가 슈죠와 탈출할 때는 물을 대량으로 소환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하무도에게 도움이 되어버리고 해리우드가 다시 움직이게 되지만 그건 나중 이야기.

슈죠와 도망쳐 나와 자리바스에 도착, '라라'라는 가명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겨왔다가 사라에 의해 들키게 된다. 이 소란으로 자리바스의 마을 주민들도 라라루의 정체를 알게되고 슈죠와 라라루는 마을의 물이 있는 동굴에 숨어들지만 이를 숨겨준 시스의 부상과 라라루를 하무도와 교환하자는 조건으로 붙잡히게 된다.

해리우드의 대대적 침공 이후 다시 붙잡힌 라라루를 슈죠가 구하러 오고, 슈죠를 구하기 위해 가지고 있던 모든 물을 소환하여 해리우드 그 자체를 파괴해버린다. 쓰러진 해리우드에서 나와 절벽에서 슈죠와 같이 석양을 보면서 힘을 소진하여 서서히 사라진다.

스티븐 유니버스의 Ocean Gem, Mirror Gem 에피소드와 라피스 라즐리의 캐릭터에 영향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