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마 린페이

間(はざま) 凛(りん) 平(ぺい) / Hazama Rinpei

293555.jpg
間 凛平 (하자마 린페이)
소속만모스 서고 C반[1]

1 소개

'모래 뺏기(스나토리)' 팀의 멤버. 뱀 대위윗가슴의 아들이라 카더라

2 작중 행적

2.1 2부

500px
'모래 뺏기' 팀의 승자. 이후 수잔과 승리 축하 세리모니를 같이한다. 이후 학교의 7x7 불가사의 게임에서 불가사의가 기습해 우시미츠의 영혼을 빼앗고 매우 빠르게 달아나는 데 축구부였던 아카시도 붙잡지 못한 것을 린페이가 전력질주로 달려 붙잡는데 성공한다. 보결이지만 학창시절 때 풋볼 클럽에 있었기 때문에 달리기가 빠른 거라고 한다.

부적을 붙혀 움직이지 못하는 불가사의를 끌고 다니는 난폭해진 하라 카이 일행을 이때 처음 만나게 되는데, 자신이랑 같은 학교에 다녔던 하라 카이를 알아보며 그에게 다가가서 반갑다는 듯이 혼자 떠들어댄다. 그러자 하라 카이가 그를 잡고 불가사의의 입속으로 던져버려 거의 죽을 뻔했지만 아카시가 구출해낸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경고! 이 문서는 충격을 유발하는 내용 혹은 표현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500px
이후 갑툭튀한 세인 카미를 보고 뒤에서 기습으로 칼로 그의 머리를 통째로 배어낸다. 그러나 당연히 세인 카미는 죽지 않았고, 직후 빡친 세인 카미 머리의 눈에서 나온 광선을 맞고 폭사.[2]

  1. 학년 불명.
  2. 사실 방심하고 있던 세인 카미를 죽일 생각은 아카시도 하고 있었으나 린페이가 먼저 시도하는 바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