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카와 메이

星(ほし) 川(かわ) 芽(め) 衣(い) / Hoshikawa Mei

253433.jpg

1 소개

시즈오카 현의 시로바 여학원 2학년. 상당한 기분파이며 장래희망은 그림책 작가. 그림에 상당한 재능이 있다.

2 작중 행적

2.1 2부

콩 던지기 에서 과학실에 뭉친 생존자 중 한 명이었다. 과학실 창문으로 들어온 노란색 오니의 두 번째 공격을 받기 직전 콩의 활용법을 알아낸 아카시가 콩으로 노란 오니를 명중시키며 구원되었다. 이후 아카시를 껴안으며 "내 몸을 아무렇게나 해도 괜찮다"라면서 아카시의 손을 자기 흉부 쪽으로 가져가게 했다가 다시 오니에게 쫓기게 되는데, 이번엔 키요시로가 구해주자 키요시로에게 똑같은 말을 한다. 하지만 상대가 상대인지라 단순히 몇 번 만지고만 끝. 이러한 점을 볼 때 원래 개년 속성의 캐릭터로 만들려고 했던 듯. 다만 후반 행적에선 개년에서 그냥 4차원적인 이미지로 굳혀졌다.

하지만 이후 아카시와의 므흣한 꿈을 꾸거나 학교의 7x7 불가사의 게임에서 불가사의 중 하나인 메두사가 최면을 걸고 '네가 사랑하는 남자를 죽여' 라고 말했을때 아카시를 향해 총구를 겨누거나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인 스케치북에 아카시 관련 그림들을 엄청 그려대기도 하는 등의 아카시를 많이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학교의 7x7 불가사의 게임에서 죽은 오오토리 테츠야, 모치다 루이, 하자마 린페이, 스에나리 다이키를 위해 영정사진 대신 초상화를 그려주거나, 한 번도 본적 없는 후쿠미츠 시게사토의 할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알고는 눈물을 쏟기도 하는 마음씨가 상냥한 성격이기도 하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처음엔 여고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지만 '가위 바위 보'의 회상에서 공학에 다니던 것이 밝혀진다. 메이가 과거를 숨긴 이유가 회상과 함께 드러나는데 원래는 고등학교를 잘 다니던 평번한 아이였으나 다른 여학생들은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하는 선배에게 서슴없이 들이대는 등의 행동으로 여자애들과 잘 어울리지 못했었다. 그러던 중 교사가 메이의 그림을 보고 메이에게서 그림의 재능을 발견했다고 말하자 그 선생님을 따라서 미술실에서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그러나 선생님은 메이에게 딴 마음을 품고 있었고 메이를 성폭행 하려하자 메이는 그것을 말리면서 옷을 벗고 있던 선생님을 쓰러뜨렸고 때마침 미술실에 들어온 여학생들이 그 장면을 목격한다. 그 상황을 이용해서 교사는 메이가 자신을 범하려했다고 누명을 씌웠고 단번에 학교에서 매장당하게 되자 이후부터 등교를 거부하게 되었다. 그리고 데스게임 당일 니노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오자 인생을 다시 시작하겠다는 생각으로 세인 카미의 두 번째 기회에 참가한다.

그리고 토로이의 죽음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인지 세인 카미에게 이겨서 생존한다. 그후 세 번째 카미즈 주니어가 되어 '아프로 하우스'로 이동한다.
'귀가'에서 가장 소중한 물건으로 선택한 것은 자신의 스케치북. 악령 퇴치 게임에서 얻은 '묘사능력 (モシャジャラ)'으로 그림을 그려 그림을 실체화 할 수 있게 된다.

경고! 이 문서는 충격을 유발하는 내용 혹은 표현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파일:POW6f3W.jpg
이후 킨타로가 데리고 다니던 곰[1]에 의해 공중으로 붕 뜬 상태로 한입에 상체를 물려 죽고 만다.

모치다 루이는 죽을 때 아카시에게 머리끈을 남긴 데다가 정말 비극적인 연출 속에 죽었고 나츠카와 메구는 끝까지 살아남아 삼국 경찰과 도둑 게임에서 적팀인데도 도움을 주는데 비해, 메이는 너무 갑작스러운 상황이었기 때문에 순식간에 죽어서 유품이고 뭐고 여운조차 남길 수 없었다(...)

  1. 처음에는 작은 곰이었으나 킨타로의 죽음으로 분노해 엄청나게 흉악하게 변하며 커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