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카 레벤톤

character01_fuka.png

ViVid Strike! 주인공
패왕류 입문자순백의 토탈 파이터
후카 레벤톤린네 베를리네타

1 캐릭터 소개

フーカ・レヴェントン[1] CV: 미나세 이노리

ViVid Strike!의 주인공.

사투리 사용자. 포니테일 속성. 1인칭 와시. 양손잡이지만 숟가락은 왼손으로 잡는다던가 왼손 중심으로 활동하는 것이 보여지고 있다.

2 작중행적

팀 나카지마 ViVid Strike! 기준
나카지마 GYM 대표/코치
노베 나카지마
선수선수/매니저매니저/알바 리더
후카 레벤톤타카마치 비비오아인하르트 스트라토스리오 웨즐리미우라 리날디코로나 티밀유미나 엔클레이브

고아로 린네와는 소꿉친구이고 고아라는 이유로 무시당한 것으로 보이며, 어릴 적에는 린네를 지켜주었고 다혈질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상대방이 주먹으로 공격하면 똑같이 주먹으로 대응했다. 린네와는 의견 차이로 인해 격투기로 싸우다가 패하면서 결별했는데, 이 때 린네에 대해 약한 자를 깔보는 듯한 눈빛이라 느꼈다.

고아원을 떠나 아르바이트로 운송업을 하고 있다가 불량배와 자주 싸워서 사장이 자주 경찰에서 불려가자 해고되며, 불량배와 싸운 일로 크게 부상을 입은 상태에서 아인하르트가 다가오자 빠른 동체 시력으로 아인하르트에게 주먹을 날린다. 이 일로 아인하르트의 눈에 들어 나카지마 체육관에 들어가 격투기를 권유받는다.

처음에는 린네와의 일 때문에 격투기를 하는 것은 거절하려 했는데, 노베가 체육관 알바 스탭을 하면 잘 곳, 식사가 보장된다고 하자[2] 체육관의 아르바이트와 선수 생활을 병행하기로 한다. 코로나, 리오, 미우라, 비비오에게 제대로 공격도 못해보고 졌다가 비비오와의 재대결을 해서 아인하르트에게 배운 패왕 단공권으로 비비오를 링 아웃 시키지만 본인은 비비오의 공격을 여러 차례 막은 여파로 기절한다. 코로나가 말하길 패왕류 첫 외부 입문자.

돈벌이 때문에 학교는 다니지 않고 디바이스가 없는 관계로 마력제어능력이 특출난 코로나와 유미나가 디바이스 대신 마력제어를 돕는 방식으로 성인 모드를 손에 넣지만, 그 둘의 실력으로 제어했는데도 입고 있던 체육복은 변신되지 않아서 체격을 못 이기고 폭발한다. 미우라는 변신적성은 있고 체격도 좋은 느낌, 비비오는 마력제어력에 특출난 둘[* 코로나의 마법인 골렘창성(크리에이션)
은 정교한 마력제어가 필요한 마법이며, 유미나는 정체시술(※마력을 사용하는 지압마사지)이 특기로 이쪽도 마력제어가 특출나야 하는 기술이다. 틀림없이 설정상 나카지마 체육관 멤버들중 가장 마력제어력이 뛰어난 둘을 고르라면 이 둘을 고를 수 있다.]이 달려들어도 제어하지 못한 레벨의 마력용량 소유자라고 봐도 된다면서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했으며, 변신 마법에 나온 마법진은 베르카식으로 미드칠더식의 마법을 쓰는것으로 확인된 린네와 대응되고 있다.

린네와 캐리 러셀과의 시합을 관람하고 린네가 나카지마 체육관의 선수들에게 도전 신청을 하자 후우카는 린네에게 도전 신청을 하며, 체육관에 입문한 지 일주일 밖에 안된다는 점으로 인해 사람들의 비웃음을 샀다. 린네에게 격투기를 괴롭게 하면서 성급하게 강해지려는 것을 지적해 대립했다가 후카는 린네로부터 자신을 포함한 나카지마 체육관의 선수들과 윈터컵에서 싸우겠다는 도전 신청을 받는다.

4화가 나온 이후 린네가 보여준 비호감적인 모습은 사실 후카의 폭력에는 폭력으로 대응하는 과격한 성향과 다를 바가 없다는 평가가 있다. 후카는 자신과 린네에게 부당한 폭력이 가해지면 폭력으로 보복했다. 린네가 자신을 이지메한 여자아이들에게 끔찍한 보복[3]을 한 것은 후카보다 훨씬 과격할 지라도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이걸 다르게 해석하면 후카가 린네와 대적하는 것은 자기 자신과 싸우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린네의 과거를 듣고, 지금의 자신이 해줄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하지만 지금 린네가 자신을, 다른 사람을 보는 눈이 싫다고 일단 가서 후려패고 생각하겠다고 말한다. 이후 스파링 상대로 불려진 vivid시절의 주역들과 연습 시합을 시작한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ViVid Strike!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1. 이름은 등장인물 이름을 차 이름으로 짓는 시리즈 특성에 따랐다. 모티브는 람보르기니 레벤톤.
  2. 이 식사와 잠자리는 바로 노베가 체육관 건물을 빌리면서 계약으로써 같이 빌리계 된 맨션이다. 즉 노베의 집인데 여기서 같이 지낸다는 것은 숙식이 제공되는 알바 자리라기 보다는 집 없이 떠도는 아이에게 손을 내미는 것에 가깝다..
  3. 얼마나 끔찍한 지는 린네 항목 참고. 나노하 시리즈 역사상 이렇게 리얼한 폭력 묘사는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