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Jump

1 나무위키의 위키러

2016년 3월 18일에 드디어 로그인을 하여 제대로 위키를 시작한 사용자 Airjump의 사용자문서이다. 엔하위키 미러가 존재하던 시절인 2014년부터 열심히 위키를 눈팅 하고 있었으나, 귀찮은 이유로(...) 아이디를 만들지 않고 아이피로 활동했다고 한다. 필자의 말로는 위키러위키니트의 중간이라고 말한다.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은 그로우토피아이며, 취미는 비트박스라고 한다. 아직까지 참가한 프로젝트는 없으나, 가독성 프로젝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1.1 사용자 이름이 왜 AirJump 인가?

원래 필자의 자주 사용하는 고전 닉네임이 있으나, 나무위키에는 한번 새로운 닉네임을 적어보겠다는 목표로, 온라인 게임이나 여러 사이트들에서 이용하던 닉네임을 버리고, AirJump라는 이름으로 적어 회원가입을 신청하니 놀랍게도 닉네임사용이 가능하여 이 닉네임으로 사용하게 되었다. 솔직히 말하면 예전에 사용하던 닉네임이 약간 촌스럽다.

2 편집한 문서들

2015년전 까지는 문서를 편집할줄을 모르고 있었고(...) 알고 있었다고 해도 부끄러움이나 나로 인해 문서가 망가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때문에 그때까진 거의 눈팅이거나 거의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 후 비트박스를 취미로 삼게된 이후로 아이피으로 비트박스와 그 세부항목들을 조금씩 편집을 해왔으며, 여러 문법에 안 맞는 글이나 문서들은 조금씩 고치기도 하였다. 또한 자잘한 취소선도 만들곤 하였다. 여담으로 도전 골든벨 문서에서 찬스 항목 4번째 형식에서 취소선으로 적혀 있는게 아직도 있다.[1] 독자연구일지는 모르겠지만 적절한 드립이라서 남겨 놓은듯 하다.감사합니다

3 앞으로의 각오

필자가 나무위키에서 바라는 것은 많이 없다. 나무위키가 없어지지 않는 바람과, 그냥 위키니트가 되어서 편안히 위키를 하는 것.[2] 이외에는 문서들을 만들어 성공적으로 끝마치는 것 등 평화로운 꿈을 바라고 있다.
  1. 필자가 아이피으로 활동할 때 수정한 것이다.
  2. 위키페어리는 바라지 않는다고.왜! 왜! 왜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