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ir Series

이 문단은 플레어 시리즈(으)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1편의 한장면

1 개요

브라질의 한 플래시 유저가 2005년부터 제작한 샤오샤오 스타일의 스틱맨 플래시 애니메이션 이다. 기존의 스틱맨들과 다른점이 있다면 눈이있고 목소리가 첨부되어 있다는 점등이 다르다고 볼수있다. 또한 이 유저는 미국을 매우 싫어하는지 자신의 캐릭터의 라이벌의 국적이 미국인 경우가 많다.미국에 원수라도 지셨나?

2 시리즈

현재 플래시365에서 플레어 시리즈의 전편을 볼수있다.

2.1 1편

1편링크

기존의 스틱맨 플래시와 똑같은 내용이다 악당들이 나오고 그악당들을 물리치는 우리의 주인공.

2.2 2편

2편링크

1편과 차이점이 별로없는 내용이다 역시나 주인공이 조직의 소굴에 들어가서 조직원 전부를 소탕하는 내용이다.

2.3 3편

3편링크

주인공이 여러나라의 격투기 선수들과 토너먼트를 하는 모습을 그렸다. 8강전까지의 장면만 그렸고 여담으로 플레어가 미국선수에게 화가나서눈이붉게 변하면서 머리를 마구때리면서 아예 머리가 없어질 정도까지 때리는 장면이 압권 특이한건 대한민국 국적의 선수도 등장하는것이다.
경기에 나온 선수들은 다음과 같다.

승리한 선수는 굵은글씨

국가이름이름국가
30pxKiuaMarke30px
30pxFlairChris30px
30pxShieriHitsu[1]30px
30pxFangKatamushi30px

2.4 4편

4편링크

다시 본래의 스틱맨 애니메이션대로 돌아왔으며 역시나 주인공 보정때문인지 아무리 적에게 맞고 쓰려져도 죽지않은 주인공이 마지막엔 장풍을 쏘면서 라이벌을 제압하는 영상이다.

2.5 5편

5편링크

빗속에서 자신의 미국 국적의라이벌과 맞싸움을 벌이나 라이벌의 실력이 워낙 강했던 것인지 플레어는 밀리고 말았고. 그리고 때마침 그곳을 지나가던 운없는 플레어의 여자친구가 그 상황을 목격하고야 만다. 결국 플레어는 쓰러지고 "이제 끝인가?" 라고 생각할때 자신의 여자친구를 목을 조르면서 있는 라이벌을 보고선 그녀를 풀어 달라고 하지만 라이벌은 그러지 않으면서 계속 목을 조여왔고 플레어는 다시 일어나 여자친구를 구하려고 하나 결국 여자친구는 질식사를 당하고 만다. 그리고 각성한 플레어는 결국 라이벌을 때려눕히고 죽은 여자친구의 시체를 부뚱껴 안고 이야기가 끝이난다. 당초 제작자는 이5편이 마지막편이 라고 생각하고 제작했지만 결국엔 6편을 내놓는다.

2.6 6편

6편링크

플레어 시리즈의 마지막편 지난 3편에서의 격투시합의 후속편으로 4강에서 부터 시작한다 시작전 랜덤으로 4강의 상대를 추첨한끝에 남아공의 Kiua선수와 중국의 Shieri선수의 시합이 먼저 시작된다.사실상 이편의 메인격투신이다시작되고 나서부터 피튀기는 싸움이 시작되고 중국의 Shieri선수의 일방적인 공격으로 인해 Kiua선수의 얼굴에서 피가 심하게 날정도로 상황은 기울어진다 이후에도 Kiua선수는 어떻게든 더 싸워볼려고 하나 결국 중국의 Shieri선수의 승리로 끝이난다 한편 플레어는 대기실에서 지난 5편의 상황을 생각하며 벽으로 주먹을 치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2차전 브라질의 플레어와 일본의 Katamushi 선수의 대결이 시작되는데 경기가 시작하자 마자 플레어의 회심에 발차기로 인해 일본선수가 단한방에 K.O된다.지못미 그리고 브라질의 플레어와 중국의 Shieri의 결승전이 시작되고 이번에도 플레어는 시작하자 마자 위로 뛰어오르는데 이장면에서 4편의 장면들이 함께 나오고 그 뒤 장풍을 날리면서 한방에 Shieri 선수를 쓰러트린다. 그리고 결과는 다음과 같다.

준결승전
30pxKiuaShieri30px
30pxFlairKatamushi30px
결승전
30pxFlairShieri30px
  1. 로마자 표기법 대로 하면 hee su 가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