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At Oasis

파일:Attachment/Genesis At Oasis/B1RJHIqCcAEb-N8.png

1 개요


리플렉 비트 그루빈의 수록곡. 작곡은 白龍. BEMANI 시리즈 오리지널 곡에서 처음으로 白龍 명의를 사용한 곡이다. Narcissus At Oasis의 후속곡이며 백룡의 음악적 성향을 본격적으로 드럼 앤 베이스[1]로 정한것으로 보인다.

Ryu☆의 베스트 앨범 Ryu☆BEST -MOONLiGHT-에 롱 버전이 수록되었다.

2 리플렉 비트 시리즈

리플렉 비트 그루빈의 스탬프 해금곡
10월11월
envidia
猫叉劇団
Genesis At Oasis
白龍
리플렉 비트 난이도 체계
BPM난이도
212BASICMEDIUMHARD
4811
오브젝트124388706
수록버전리플렉 비트 그루빈
Rb+ 수록 팩MUSIC PACK 82

Hard 패턴 영상.

리플렉 비트 그루빈에서 11월 스탬프 악곡으로 등장하였다.

하드보면은 전반적으로 빠른 BPM을 기반으로 하여 8비트 폭타와 16비트 트릴이 쏟아지는 보면인데, 패턴 자체는 단순하지만 그 속도가 생각보다 많이 빠른편이라 생각보다 쉽지 않다. 특히 중반에는 한 손으로 버티컬 정박을 치면서 다른 한 손으로 16비트 고속트릴을 처리해야 하는 상당히 까다로운 패턴도 나오니 주의. 풀콤보나 그 이상을 노리는 경우에는 쉬는 부분도 상당히 신경쓰이는 부분이 되는데, 박자가 좀 이상하게 잡혀있기 때문이다. 일본에서는 이 곡을 11레벨 불렙으로 보고 있는 듯.

2.1 곡 코멘트

백룡입니다. 안경 눈의 백룡[2]입니다.
와삭와삭[3]이 베이스인 아트코어.
시리어스 그리고 시리어스.
창세의 비주얼을 머리에 그리면서 만들었습니다.

마음에 들은 분은 『Narcissus At Oasis』도 부디.
beatmania IIDX 10th style」폴더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白龍>
  1. 전작 Narcissus At Oasis는 아트코어라는 장르 표기를 빌려 일반적인 드럼 앤 베이스와는 다른 성향의 곡을 선보였는데, 이 곡을 기점으로 아무래도 백룡의 음악적 성향은 일반적인 드럼 앤 베이스의 느낌을 강화한 느낌으로 곡을 쓸 것으로 보인다.
  2. 원문은 メガネアイズ・ホワイト・ドラゴン (메가네아이즈・화이트・드래곤)
  3. 원문은 バリバ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