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의 일반 사용자입니다.
#!wiki style="border:1px solid gray;border-top:5px solid #00A495;padding:12px" [[나무위키:프로젝트|width=30px]] {{{+1 이 사용자는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이 인물은 정상인이 아닙니다.
목차
1 개요
리그베다 위키 사유화 사태 이후 나무위키에 정착한 위키러위키니트. 고등학교 3년간의 편집부(부장 역임) 활동을 통해 문서 작성에 대한 감을 익히고, 경험을 살려 나무위키에 기여하고 있다.
2 주요 기여 내역
이외에도 유사한 내용의 여러 문서가 생성되어 기여가 분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경우 한 문서로 통합하기 위해 삭제 토론을 벌이기 때문에 문서 생성을 싫어하는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다.
3 종교
무신론자다. 서점이나 도서관의 '종교' 분류를 '판타지 소설'의 하위 분류로 통합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종교 관련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데인 적이 많아, 어느 종교든지 유신론을 주장하는 사람은 공격하게 된다. 물론 조용히 신앙생활을 하는 사람은 존중하며, 인간으로서의 석가모니와 예수 등의 인물을 존경하고 있다.
4 트리비아
오탈자를 보면 교정하고 싶은 충동이 들고, 맞춤법을 자주 틀리는 사람을 보면 짜증이 난다. '외않됀데'로 본 사용자를 고문할 수 있다. 강박장애가 의심될 만큼 글에 대해서는 깔끔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나무위키에서 문서를 편집할 때도 문단 사이의 공백이나 본문과 각주 사이의 띄어쓰기 등 사소한 부분까지 고친다.
인터넷 소설이 청소년들이 잘못된 맞춤법을 사용하는 것에 일조한다고 생각해 매우 싫어한다. 신데렐라 콤플렉스에 빠져 헛된 꿈을 꾸게 하고, 일진을 미화하기까지 하는 싸구려 저질 불쏘시개는 흙으로 돌아가는 것이 인간에게나 자연에게나 이롭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