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일본의 그래픽 아티스트 RyoArray의 개인 홈페이지이다. 그가 제작한 포트폴리오로 장식된 홈페이지이다. 화장실 없는 세상
그의 작풍은 상당히 파괴적이고 이걸 보고 있는 사람마다 섬뜩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국내에서는 엽혹진이나 오늘의 유머 등의 웹사이트를 통해 '괴기 웹사이트'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분위기가 괴기하지만 남의 홈페이지를 괴기 사이트로 부르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중2병의 최종 도착점이라고 한다.
본명은 아라이 료(荒井亮)로 추정된다. 홈페이지의 프로필 페이지에는 1970년생 독신 남성이고 일본계 남아프리카인 2세라고 밝혔는데 사실에 대한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 그리고 아오모리 현 하치노헤 시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프로필 페이지도 상당히 비범하다. 상단에 플래시 영상으로 남성의 자위 장면을 올려놓았다.
2 내용
작품의 업데이트는 계속되기 때문에 내용은 상이할 수 있다. 'non lavatory world'로 검색하면 두 개의 사이트가 나오는데 내용이 다르다.
대충 묘사를 하면(이하 기술한 창에서는 전부 이상한 브금이 흐른다.) 화면의 특정 부위를 클릭하면 다른 창으로 이동하게 되고 처음에는 신문이나 잡지 등에서 스크랩한 것 같은 사람의 얼굴이 나오는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고 연필로 데생 효과를 넣은 듯한 소의 그림, 책들이 쌓여 있는 사진, 아프리카 난민, 노란 화면에 입만 달랑 하나 있는 사진, 가족사진과 유사한 사진,[1] 다음은 이상한 괴물 사진이 있는 진짜 사이트로 이동하게 된다.
'진짜' 사이트에서 항목을 클릭하면 그로테스크한 움짤 등이 나온다. 개중에는 존슨으로 기타를 치는 듯한 움짤이 나오는 등 질이 안 좋은 사진이 많다.
의외로 LSD랑 비슷하다고 평가하는 사람들도 있다. 미친 듯한 사진들과 약빤 화면들이 매우 비슷하며 아무데나 눌러도 이상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도 똑같다. 위의 링크에 나오는 배경곡도 LSD의 ost이다.- ↑ 말로 표현할 수 없어 이렇게 썼지만 아주 기괴한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