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페르소나 Q 섀도우 오브 더 라비린스을(를) 찾아오셨나요?
1 아머드 코어의 등장 링크스
1.1 개요
오르카 여단 소속. 정체불명 넥스트 + 노카운트 격파 미션 하드모드에서 시작 직후 증원으로 등장, "미사일 카니발입니다. 휘말리지 마십시오, 붓파 즈 간."이라는 멋진 대사를 해 주시며 플레이어와 지원기에게 미사일을 잔뜩 난사하기 시작한다. 문제라면 그 미사일이 모조리 코지마 미사일이라는 점. 꽤나 난전이 되므로 한놈씩 확실히 잘라내는 것이 좋다.
꽤나 성격이 단단한 편. 자신이 밀리고 있더라도 "아직,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라면서 계속 공격해오는 여러 의미로 터프한 사나이. 안데스 전선에서의 게릴라 소탕 작전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는데...안데스 전선? 뭔가 프랑소와 네리스나 마그리브 해방전선과 약간 관계가 있지 않을까...
탑승기는 개토룡. 기체명은 자신이 기르던 애완동물에게서 따왔다고 하며, 일어로는 '요로이모구라'라고 읽는다고. 코지마 미사일과 어설트 아머를 주로 사용하는 기체이며, 특이하게도 텔루스코어를 제외한 외장은 모두 알드라제 제품인 SOLDNER. 이 미션 S랭크 최대의 난관이라 불리는 존재이므로, 가급적 빠르게 격파하는 것이 좋은 상대이다. 어차피 서로 코지마 미사일에 의해 PA는 제로에 가까우므로, 그레네이드가 매우 잘 듣는다.
1.2 여담
요로이모구라는 대형 바퀴벌레의 일종으로, 실제로 애완동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기체 컬러링도 그 바퀴벌레에서 따온 것으로 짐작되며, 그에 따라 팬아트 계열에서는 동물애호가 속성을 획득.
장비중인 코지마 미사일 ZINC의 경우, fA 개발 도중의 파트 설명에는 수직 발사 핵 미사일이라고 되어 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