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환태평양 전쟁
- 미션 흐름 : ANCIENT WALL -> SOLITAIRE -> CLOSURE
Ace Combat 5 The Unsung war Mission 21.
1 미션 설명
정보수집함 안드로메다로 의문의 무선이 입전된다. 특정한 시간과 좌표가 지정된 일련의 숫자. 그리고 뒤에 입전되는건 빈센트 할링 오시아 대통령의 선거때 득표수.
누가 입전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해당 좌표에 있는 북 벨카의 광산시설이 가동되는 것을 확인하고, 단기에 의한 정찰작전이 입안된다. 물론 출격하는 파일럿은 블레이즈.
2 미션 공략
초기 투입되면 레이더망이 전개되어 있다. 저고로 낮추고 강을 따라가면 대부분의 레이더망은 회피 가능하니 TGT이 표시되어 있는 곳까지 저고도로 향한다.
일단 TGT이 있는 곳에 도착하면 우리 아저씨께서 수송기와 광산 입구가 잘 드러나도록 사진을 한장 찍으라고 한다. 사진 범위에 넣고 미사일 발사 버튼을 누르면 찍히는데, 멀리서 찍으면 "이게 알아볼수 있겠냐. 다시 찍으슈"라면서 다시 찍어야 한다.
이렇게 한번 찍으면 이후 적기가 출격할려고 하고 그 적기는 많이 본 8492 비행대와 또다른 유크 국적의 적기. 이 두 기체가 이륙하기 전에 한 화면에 담아 찍으면 된다. 이후 사진을 잘 받았다는 무전이 입전되면 그때부터는 어자피 들킨거, 고도 제한 무시하고 서쪽으로 무조건 달린다. 무장이 안 되어 있으니 그냥 도주.
이탈라인 근처로 가면 남은 편대원들이 증원[1]으로 나오고 미션은 클리어된다.
3 추가 내용
이 사진으로 유크토바니아 내에도 벨카의 어그렛서 편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 그런데 적은 F-15S/MTD인데 자세히 보면
똥파이프F-5 타고 날아온다. 애초에 상대할 생각이 있었던 건지... 그런데 어째서 인지 적기는 쫄아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