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멤버인 故 미치 러커[1]와 멤버들
현재의 라인업
올 셸 페리시(All Shall Perish)의 보컬인 에르난 에디 에르미다를 영입한 상태다.
1 개요
2002년에 결성된 미국의 데스코어 밴드이다. 데스코어 씬에서는 카니펙스, 화이트채플과 같은 밴드와 더불어 가장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7현 기타가 자아내는 육중하고도 난잡한 리프와 비명소리를 연상시키는 초 고음 스크리밍과 그로울링을 자유자재로 오가던 걸출한 익스트림 보컬리스트 미치 러커의 보컬의 광기 어린 조화, 역동적인 무대매너로 말미암아 가장 폭넓은 인기를 누렸던 데스코어 밴드중에 하나이다.
그러나 미치의 목상태가 악화될때쯤 발표한 3집 Black Crown부터는 많은 데스코어 밴드들이 그래왔듯이 수어사이드 사일런스도 데스코어 노선을 포기하게된다.
메인 보컬 미치 러커는 2012년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젊은 나이에 사망했다. 항상 알코올 중독이여왔었고 그날도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가 났다고 한다. 무대위에서의 광기가 평소의 행실과 다를바 없었던 것. 그래도 가장과 남편으로써는 충실했다고 한다.
사망후 21일 밴드는 추모공연을 하고, 미치의 딸을 위한 기금행사를 했다.
이후에는 2013년에 All Shall Perish의 보컬리스트 Eddie Hernan Hermida를 영입하여 활동을 하게된다
Suicide Silence라는 밴드에서 Mitch Lucker라는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이란 상당한것이었기에 Hernan Hermida 역시도 All Shall Perish의 활동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걸출한 보컬리스트였음에도 새로운 보컬리스트를 들이는것에 대한 팬들의 우려가 적지않았지만 2014년에 발매한 4번째 정규앨범 You Can't Stop Me가 예상외의 좋은 퀄리티를 선보이게되면서 팬들의 우려는 상당부분 사그러들었다
Hernan Hermida는 Suicide Silence의 가입한 직후 All Shall Perish를 탈퇴하였고 보컬 포지션이 공석이 된 All Shall Perish는 활동을 정지하게되었는데
2015년에 들어서 Hernan Hermida가 재가입하게되면서
All Shall Perish 역시도 새앨범을 준비하며 활동을 재개하게된다
2 멤버
크리스 가자 – 기타 (2002–현재)
마크 헤일먼 – 기타 (2005–현재)
알렉스 로페즈 – 드럼 (2006–현재)
댄 케니 – 베이스 (2008–현재)
에르난 "에디" 에르미다 – 보컬(2013-현재)
2.1 예전 멤버
태너 워맥 – 보컬 (2002)
릭 애시 – 기타 (2002–2005)
조시 고더드 – 드럼 (2002–2006)
마이크 보드킨스 – 베이스 (2002–2008)
- ↑ 사진 맨 오른 쪽. 참고로 저게 티셔츠를 입지 않고, 맨몸으로 있는 거다. 그의 전신 문신은 팬들 사이에서도 그의 캐릭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