牛乳特急便

Lipid, Calcium, Protein
Sodium, Potassium, Carbohydrate
Phosphorus, Vitamin, Energy
그 외 각종 영양분을 섭취하여 나는 한계를 뛰어넘었다!

牛乳特急便 -Romantic L.A style- 가사 中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V2 수록곡인 홍콩☆초특급Z의 어레인지. 어레인지한 사람은 다름아닌 아사키(...)

1 牛乳特急便 -天使のいない街style-

시작은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XG의 웹라디오인 Musician's Room XG 9회 방송에 도착한 어떤 사연에서 비롯되었다.

캡틴[1]에게 부탁드립니다. 꼭 캡틴이 홍콩☆초특급Z를 불러주기를 원합니다. (중략) 부탁드립니다.

일단 9회 방송에서는 "언젠가 어떤 형태가 되든간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며 넘어갔다. 그리고 그 다음 방송인 10회에서 정말로 가사를 붙여서[2] 만들게 되었는데... 그 결과 우유의 훌륭함을 노래한 가사로써 완성이 되었다. 민나 북코로시테야루

즉흥으로 가사를 붙여 만든 노래인만큼 원래 제목은 없었지만, 나중에 牛乳特急便 -天使のいない街style- (우유특급편 -천사가 없는 거리style-) 이라는 제목이 붙여졌다.


전체 제작 과정은 Musician's Room XG 10화에서 들을 수 있다. Musician's Room XG

2 牛乳特急便 -Romantic L.A style-

jkt_b13.jpg

이렇게 마무리되는 것 같았는데 이후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XG OST rising edition의 초회판 특전의 싱글로 우유특급편이 수록되었다. 게다가 7분 정도 길이로 가사와 곡을 어레인지하여 수록. 아사키 스타일의 메탈과 예상을 뒤집는 반전이 어우러진 드라마틱한 곡으로 완성이 되었다.

이 싱글은 キャプテン愛の劇場(캡틴 사랑의 극장)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되었다. 게다가 싱글 자켓에 아사키 본인이 모델로 출연했다. 리젠트 가발 등의 분장으로 알아보기는 힘들지만.


3 牛乳特急便 -まとめきれないRomantic style-

기타프릭스 & 드럼매니아 XG 시리즈 난이도 체계
BPM난이도
123~143기타 표준NOVICEREGULAREXPERT
2.303.405.50
기타 베이스2.503.456.00
드럼매니아2.505.707.50
LOVE.... LOVE!!!

thanks:)

<Captain Metal>

번역)
살아간다는 건 무엇일까 하고 생각하던 적이 있었습니다.
나는 뭘 위해서 살아가는 걸까 하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생각해도 생각해도 답은 나오지 않고, 로맨틱함만이 넘쳐흐르고 있었습니다.
눅진눅진하게 녹아가는 치즈와 같이, 돌고 도는 로맨틱에 유린당하였던 은하수만이 그 곳에 있었습니다.

절망적이었습니다. 절망의 추수감사절이었습니다. 아니, 이게 아니고, 절망의 추수감사절이었습니다!!
그런 나날을, 30년쯤 이어나가던 어느 날, 기타드럼의 넷 라디오에서 즉흥적으로 가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즉흥이라는 것은 잔혹합니다. 인간성이 사실과 다를바 없이 나와버립니다. 필사적이었습니다.
로맨틱함한테 만큼은 지지않을려고, 저는 필사적이었습니다.

그 때, 저는 깨달은 것이었습니다. 팟 하고 깨달은 것이었습니다. 팟 하고 긋 하던 순간이었습니다.
우유를 마시기 위해서 태어난 것, 좋잖아?
그래, 우유를 마시기 위해서 태어난 거야 나는. 우유를 마시기 위해서, 우유를 마시는 것이야말로!

그 마음만으로 엮은 가사였습니다. 대작이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곡은 6시간을 넘어가 있었습니다. 사실은 7분이었습니다.

"요구르트도, 치즈도, 모두 똑같은 밀크인 거야."

곁에서 찌찌타로(ちちたろう)가 그렇게 말하고 있었습니다. 헤헷!
사람들에게, 사랑을 담아서

<캡틴 메탈>

그리고 뜬금없이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 XG2에 Romantic L.A style의 커팅 버전이 은폐곡으로 등장했다.(...) 개그 소재로 끝날 거라고 예상했던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충격을 주었으며, XG2의 선곡 순위 상위권에 위치하는 인기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드럼 EXPERT 채보의 아사키의 우유에 대한 사랑의 절규우시노 오~찌~찌~~와 함께 떨어지는 폭타가 매우 인상적이다.


정말 안타깝게도 국내의 V8에는 이 곡이 없었기 때문에 이 곡은 GITADORA Tri-Boost가 국내정발된 이후에서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1. 아사키의 다른 명의인 캡틴 락(キャプテンロック)에서 따온 것 같다.
  2. 원곡인 홍콩☆초특급Z는 가사가 없다. 아니, 있긴 한데 엉터리 가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