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즈웨어

일본의 게임 제작 회사.
2006년 인피니티 시리즈로 유명한 KID의 프로듀서 카메가이 츠네하루가 설립했다.

1 소개

회사 이름은 설립자의 성씨 카메가이에서 따왔다. 하피네스의 PS2 이식판인 하피네스! 디럭스(はぴねす! でらっくす, Happiness! De;Luxe)를 시작으로 시작부터 비범함의 싹수가 보인다. 타 게임의 제작 협력, 미연시의 PSP, NDS등의 게임기로의 이식이나 애니메이션, 라이트 노벨 등의 게임화를 주로 해오고 있다.

2 회사 전통 임신 엔딩

토라도라 포터블!에서 타이가 x 류지 트루엔딩의 임신엔딩이 화제를 끌자 이에 맛들린 부응한 가이즈웨어는 그 후 발매하는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포터블나는 친구가 적다 포터블에서도 임신 엔딩을 추가하게 된다.

가이즈웨어 임신엔딩의 시발점. 일단 설정상 시간이 흐른 시점이나 캐릭터 그래픽 자체는 애가 애를 낳는 그림인지라 쇼킹해서 화제를 모았다. 그것도 쌍둥이다.
임신 루트는 아라가키 아야세 루트밖에 없지만,[1] 차기작에서는 전 히로인(!)의 임신 엔딩이 있다고 예고...했으나 실상은 주인공&히로인들의 2세 엔딩이었다.
시구마 리카의 엔딩이 임신 엔딩이다. 다만 요조라 & 세나 더블(…) 임신으로 유명했던 스크린샷은 작중 코다카의 망상이라고 한다.
임신루트가 없다..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임신으로 확보했다.

3 제작 혹은 제작에 협력한 게임

  1. 추가하자면 넌지시 임신을 언급하는 타무라 마나미 루트가 있기는 하다.
  2. 제작협력
  3. 제작협력
  4. 제작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