九百龍(ちゅうぱいろん)
파워프로군 포켓 시리즈에 등장하는 중국을 거점으로 하는 중화계 자본 그룹이다.
저지먼트 그룹, 카에사리온과 같이 옛 지배자를 구성하는 자본 그룹 중 한 곳이다.
작중에서는 현재 구체적으로 등장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세력 규모를 정확히는 알 수 없으나 우 사소(呉殺手)의 프로필에서 아시아를 중심으로 결성되었고 아시아 전체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다.
다른 옛 지배자, 오오가미 그룹, 아짐과 동등하게 취급되고 있는 것으로 볼때 자본뿐만 아니라 그들과 비슷한 무력도 가지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모델은 중국 상하이 구백그룹(九百集団)으로 생각된다.
1 파워프로군 포켓10
타케우치 미나의 이벤트에서 오오가미 그룹의 정보를 알고 싶다를 선택하면 저지먼트 그룹, 카에사리온과 함께 이름만 등장한다. 이때는 옛 지배자로 꼽히는 중국 계열 자본 그룹이고 오오가미 그룹과 세력 다툼을 하고 있는 것이 밝혀진다.
2 파워프로군 포켓11
다른 옛 지배자들과 마찬가지로 오오가미 그룹과 세력 다툼을 하고 있었지만 신죠 시안에게 저지먼트 그룹이 납치당하면서 상황이 돌변, 오오가미의 오버 테크놀로지 기술과 저지먼트의 조직력에 패퇴하여 포켓11 3년 9월 3주차에 오오가미에게 무조건 항복을 선언한다.
같은 시기 지중해 자본 그룹 카에사리온도 오오가미에게 항복했기 때문에 사실상 그 전까지 세계를 주름잡고 있었던 옛 지배자는 소멸했다.
3 파워프로군 포켓12
구백룡 자체는 등장하지 않지만 구백룡의 암살자였던 우 사소가 등장한다. 또 그의 프로필에서 구백룡이 카에사리온과 적대하고 있었음이 밝혀진다.
4 파워프로군 포켓13
우 홍후의 프로필에서 구백룡 조직 자체는 현재 존속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그러나 어떠한 형태로 존속되고 있는지는 불명.
또 조직이 현재 존속되고 있더라 하더라도 신 저지먼트 그룹의 영향력이 막강한 관계로 이전 옛 지배자의 시대 정도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을것이라 판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