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시

상위항목:소라토로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항목과 하위 항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파일:DeaYLO9.jpg

ヌシ/ Cloud Master

소라토로보에서 과거 견인족과 묘인족의 선조들이 플라즈마 운해 건너편으로 왕래할 때 이용했다는 선박으로 전승에 따르면 3마리의 수호수가 지키고 있는 '비의 피리'의 조각들을 모아 피리를 연주하는 것으로 강림한다고 한다.

이 피리 조각들이 있는 곳은 모두 소용돌이 형태의 공간의 비틀림이 존재하며 레드 사하란엘 멜리제가 마우에서 첫 조각을 획득하자 이에 메르베유 밀리온이 감지 레이더를 만들고 벨루가 다미안이 선행 조사를 하여 나머지 피리 조각들이 각각 비즐라와 실리함에 있음을 알려준다.

수호수들은 피리 조각을 원하는 자에게 문제를 내고 그를 맞혔거나 맞히지 못해 직접 수호수를 상대하여 쓰러뜨려 자격을 증명한 자에게 그 피리 조각을 넘겨준다. 레드는 행동파인지라 문제 따위는 그냥 집어던지고 마우와 비즐라의 두 수호수를 때려잡았고(...) 엘이 그 이후에 문제의 답을 유추해내었으며 이후 실리함에서 이전의 답을 조합하여 문제를 맞추는 것으로 마지막 피리 조각을 얻었다. 참고로 답은 과거, 미래, 현재. 실리함에서 그들을 습격한 블랑크가 피리를 파괴하려고 하나 엘이 재빨리 피리를 불어 누시를 강림시킨다. 나타난 누시의 모습은 선박이라고는 하나 마치 거대한 날개달린 고래의 형상. 레드 일행은 이 누시를 타고 운해 아래의 구세계와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