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1993년 9월 19일에 태어난 영국계 미국인으로, 한동안 '리얼돌녀'로 세계 곳곳에서 유명세를 탄적이 있었다.
비현실적으로 큰눈과, 오똑한 코, 가늘고 마른 몸매로 이목을 끌기엔 충분했던 것. 자신의 유명세에 힘입어, 일본 방송뿐만이 아니라 한국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도 출연하였으며, 에뛰드 하우스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다.
지금은 일본에서 패션모델로 나름 잘나가고 있는 모양.
2 실체(?)
하지만,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실물이 다코타 본인이 올린 비디오들과 사진들과는 거리가 있다는 평이 대부분이었고, 그녀가 태어나 살고 있는 미국에서는 이미 까임드로 유명한 상태였다. 일본에서 모델 데뷔를 하자마자 안티사이트까지 만들어졌을 정도.
사실 얼굴은 예쁜 편에 속하는데도 지속적으로 까이는 이유는, 단순히 본인의 실물과 영상물의 거리감 만이 아니다. 이유는 후술.
2.1 의느님 뺨치는 보정의 달인
많은 네티즌이 밝혀낸 바로는 포토샵으로 사진을 보정하는 것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프레임 단위로 나누어서 턱을 일일히 수정한 흔적이 드러났고, 들킨 뒤에도 한 동안 뻔뻔하게 안했다고 우겼다고 한다. 그리고 방송출연이 잦아지자 위기감을 느낀건지 현실 포토샵을 감행했다.(...)
2.2 인종차별주의자이자 동성애 혐오자
예전부터 동양 비하 발언을 했던 사실[1]이 밝혀짐으로 인해 한국 팬들과는 영원한 작별을 고한 듯하다. 한국에서 촬영하는데 김치가 싫다고 트윗을 할 필요까진...
그리고 [[[" />|동성애 혐오 발언]]도 지속적으로 했던 탓에 위에서 서술했듯이 미국에선 까임드인데다가 팬에서 안티로 돌아선 사람이 많다.
2.3 허언증 수준의 거짓말쟁이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의상을 자신이 직접 디자인과 제작을 해서 입는다고 꾸준히 거짓말을 해오다가, 네티즌들의 추궁 끝에 겨우 진실을 털어놀고 추후 활동시에 의상의 출처를 밝히도록 약속했다. 하지만, 여전히 가발을 써놓고는 진짜 자신의 머리카락이라고 하거나, 컬러렌즈를 착용했음에도 끝까지 자기 본디 눈 색깔이라고 거짓말을 하다가, 네티즌의 철저한 수사(?) 끝에 위기를 느껶는지, 진짜 눈색을 밝힌다며 손가락으로 자신의 안구를 건드리는 동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이것도 거짓말 이었다. 절묘한 손동작으로 안구를 건드리는 것처럼 보일뿐 실제로는 눈밑만 슬쩍 건드리는 수준이었다.
성형수술을 한 이후에도 사실을 부인하는 중.
게다가 년도에 따라 자신의 나이를 속이는 거짓말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현재는 95년생이라고 프로필을 올리고 있다.[2]
그뿐만이 아니라, 위에 사실들(동영상 보정과 혐오발언)이 드러나자 인정하고 사과하기보다는 증거 삭제와 철면피로 일관하고 있다.
3 기타
부모가 막장부모라서 알코올중독에 제대로 인성교육을 안하는 것은 물론[3], 언니인 키키 카니발[4]과 함께 돈벌이에 이용한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성형이전의 얼굴과 언니인 키키 카니발의 과거사진, 동영상을 분석한 각국의 네티즌들의 의견에 의하면 자매 모두 태아 알코올 증후군의 징후[5]가 보인다고 한다.
- ↑ 아쉽게도(?) 많은 동영상의 원본과 복사본들이 본인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삭제된 상태지만, [1]에 일본어자막이 달린 복사본이 남아있다.
- ↑ http://2.bp.blogspot.com/-xa4Bkoe5BsU/T5HuYpw10pI/AAAAAAAAAyY/nkFWoaYn68Q/s640/dakotaage.jpg원래 살던 지역의 경찰 보고서에 의하면 93년생이 맞다. 위의 92년생은 언니인 키키의 프로필.
- ↑ 언니인 키키가 인터넷에서 나체사진을 올리며 어그로를 끌어댄 끝에 경찰에서 전화가 걸려왔는데, 엄마라는 사람의 말이 가관이다. "난 인터넷에서 아이들이 표현력을 기르게 그냥 둔다. 애들에게 표현의 자유를 주는게 뭐가 문제냐?"
어머님 이러시면 안됩니다 - ↑ 동생과 더불어서 인터넷에서 얼짱으로 유명하지만, 온갖 악플을 달며 어그로를 끄는 데다가, 나체사진을 꾸준히 게시, 불법적인 쇼핑몰을 운영해서 부당이득을 챙긴 바가 있듯이 품행이 안 좋다.
- ↑ 흐린 인중, 얇은 윗입술, 작은 눈과 쳐진 눈꺼풀, 짧은 들창코, 작은 턱 ,산만하고 충동적인 언행 등이 있다. 이 증상에 대한 자세한 것은 해당 항목을 참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