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Z의 등장 악당들.
성우는 브릭이 키우치 레이코/이현선→양정화[1], 부머가 아오야마 토코/장경희, 부치가 타마키 유키코/윤미나.[2]
작중 행적
원작처럼 모조조조가 만들어낸 존재들로 재료는 국제과학연구소에 몰래 들어가 훔쳐온 캐미컬Z에 모모코의 빨대, 카오루의 양말, 미야코의 귀이개에 자신의 머리털, 콧털, 겨드랑이 털을 섞은 것.
원작과 달리 걸즈와 동갑이 아닌 조금 어린 초등학생 고학년 정도의 모습을 하고 있고, 성격도 조금씩 차이가 있던 원작과 달리 여기에서는 셋 다 장난기 많고 이래저래 날뛰는 초딩같은 모습이고 복장도 티셔츠가 아닌 코트 형태의 상의를 입고 있고, 신발에는 롤러 같은게 달려 있어 롤러스케이트처럼 움직이는 모습도 보인다. 원작처럼 성질이 나쁘고 바보가 돼버린 모조를 이용하는 등 영악한 모습을 보이지만...
원작보다는 순해도 하는 짓이 원판보다 심하게 더러워졌다. 첫 등장시 콧구멍에 손가락을 집어넣었고 공격할때도 노즈 팬시 캐논 코딱지로 공격을 하는건 기본에 각자 대응되는 존재의 소품에 관련된 무기를 사용하기도 했다.
거기다 걸즈의 치마를 들추는 짓까지 저지르는 완전 초딩같은 짓을 해서 버터컵이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날려버리려고 날뛰게 하는 짓까지 했다. 방귀테러도 서슴치 않는 듯(…). 내 보이즈들이…!!!
이 녀석들이 등장한 에피소드에서 외수판과 원판이 차이점도 있는데 일본판에선 옥상에 올라가 사람들에게 소변(…)을 하거나 방귀를 뀔때도 바지를 까는 모습을 보였지만 미국판과 한국판에선 호스로 물을 뿌리는 장면으로 바뀌고 방귀도 바지를 입은 상태로 뀌는 모습으로 바뀌었다. 심의 때문에 그런 듯 하다.
첫 등장한 에피소드에서 걸즈에게 온갖 장난을 저질렀지만 크게 당하진 않고 도망가버렸고 나중에 걸즈의 옷을 훔쳐서 자신들이 입고 날뛰고 온갖 더러운 짓들을 해서 걸즈에게 피해를 입혔다. 이때에는 원작에서처럼 걸즈가 키스를 해서[3] 경악을 한 보이즈가 옷을 벗어 던지는 걸로 해결했다.[4]
최후반부에서 그가 악당들을 전부 모았을때 나중에 끼어들었다가 자신들이 모조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사실에 충격을 먹지만 그에게서 검은 빛은 힘을 받아 클레오파트라에게서 하얀 빛의 힘을 회수하려는 걸즈 앞을 막아서며 등장한다. 이때 스핑크스도 괴물로 만들지만 그러나 하얀 빛의 힘의 버블 피니쉬로 당하고 결국 그에게 검은 빛을 빼앗겨 의식불명이 되었다가 나중에 그가 봉인 되고 다시 정신을 차리게 된다.
묘하게 원작과는 정 반대인, 아니 엄밀히 말하자면 약점만 물려받은 안습 빌런팀이 되어버렸는데, 일단 거두절미하고 이들은 약하다. Z 자체가 원작보다 싸움이 유치해지고 액션요소가 떨어진다는 평을 엄청나게 받지만, 그래도 파워퍼프걸들은 일단 변신해서 초능력을 사용하는 히어로들인데 Z의 라우디 러프 보이즈는 몸이 좀 날랜 그냥 초딩에 가깝다. 기본 초능력인 비행조차 못한다. 때문에 재미있게도 원작의 라우디 러프 보이즈가 스펙에서 앞서지만 생리적인 약점을 파악한 걸즈에게 패배한 것에 비해, Z의 라우디 러프 보이즈는 스펙에서 딸리는데 생리적인 약점을 이용해 걸즈를 몰아붙인다.(…) 그런데도 결국 간접키스에 역공당해 졌다는 점에서 생각하면 정말로 강점은 하나도 못받고 단점밖에 못 받은 셈이 된다.
파일:/20150729 123/1438155010027M7ubW GIF/ĸó.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