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바스커빌

(로티에서 넘어옴)
이 항목은 로티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바스커빌 가
역대 글렌 바스커빌
레뷔 바스커빌오스왈드 바스커빌???
현 구성원
샬롯 바스커빌츠바이 바스커빌팡 바스커빌더그 바스커빌릴리 바스커빌
전 구성원
????????????
체인
재버워크리온들덤토브밴더스내치데미오스비 래빗 / ???
320px
로티
연령불명
신장164cm
체중불명
성우토요구치 메구미
김성연

1 소개

본명은 샬롯이지만 본명은 거의 불리지 않고 로티라는 별명으로 훨씬 많이 불린다.

글렌을 경애하며 바스커빌 가(家)의 백성인 그녀는 100년 전 사블리에의 비극에서 생존된 인물 중 한 사람이다. 사블리에의 비극 당시 모종의 사고에 휘말려 어비스로 떨어졌다가 오즈가 어비스에서 현실세계로 귀환하기 4년 전에 사블리에에 있는 바스커빌 가 소유의 문을 통해 빠져나왔다.

활발하고 겁 없는 성격이면서도 현실주의자이며 글렌의 명령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혹한 면을 보인다. 그리고 살짝 얀데레 끼가 보인다... 하지만 알고 보면 개념인으로, 얀데레 모습을 보인 건 쟈크 베델리우스에 대한 증오심 때문이였다.

나이트레이 가(家)에 양자로 들어간 빈센트 나이트레이와 손을 잡고 글렌의 영혼의 행방을 찾고 있다. 계약을 맺은 체인은 사자처럼 생긴 리온

공작가들에게 어비스의 사자라고 불리며 죄인을 끌고 어비스에 가둬버린다는 소문이 있지만 실제론 아무도 들여놓지 않기 위해서 존재하는 소문. 어비스를 지키는 수호자 같은 존재로써 어비스의 존재를 아는 인간을 전부 없애서 입을 막거나 소문의 근원을 해치웠었다.

당주가 없는 시점에서 사실상 바스커빌의 리더 역을 하고 있다. 덧붙여 적측 간부들 중에서도 가장 색기 넘치는 S속성 미소녀라 상당히 인기가 많다(...).

2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진실을 목격하고 나서 자신이 사모했던 글렌의 온화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현재의 증오로 움직이는 그를 막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판도라와 싸우길 그만두고서 글렌을 막고자 한다. 100년 전의 과거로 쫓아가서 노이즈의 소멸을 조용히 지켜보며, 오즈와 동행하게 될 낌새를 보였다.

101화에서는 오스왈드의 소멸을 가까이서 보게되고 그의 뒤를 부탁한다는 유언을 듣고, 그의 의지를 받아 현 글렌인 리오를 도와 오스왈드가 지키고자하는 세상을 지키겠다는 맹세를 한다. 이를 들은 글렌은 미소를 지었다. 그렇게 되어 더그와 함께 완벽히 오즈의 아군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