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 벨

노아의 일족
천년백작트라이드조이드데자이어스와이즈리피들러마시마
라슬러로드본덤본덤러스톨마이트러14번째

파일:Attachment/루루 벨/LuluBell.jpg
[1]

ルル=ベル / Lulu Bell

D.Gray-man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가사와라 아리사 / 윤승희.

노아의 일족 중 하나로 나이는 대략 23세. 신장 166cm, 체중은 51kg. 생일은 2월 22일. 국적은 프랑스.

색色의 노아로 다양한 사물로 변신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2] 이걸 당당하게 검은 교단 본부에서 모두 앞에서 공포해버리는 대담함도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40화부터 등장. 원작에는 없는 오리지널 내용으로 꽤나 자주 나왔다. 초중반에는 티키 믹보다도 많이 나온 수준. 하지만 원작에서는 138화부터 등장해서 상당히 늦게 등장한다. 알렌이 탈취해간 방주를 되찾기 위해 오세아니아 지부장 앤드류 난센을 죽이고 그 모습으로 변장해 숨어들어와 악마들과 함께 교단을 작살내는 만행을 저질렀다.

천년백작의 명령을 모든 것 앞에 우선시 하며 다른 노아처럼 천년공이라고 부르지 않고 주인님(主人)이라고 부른다. 게다가 다른 사람에게 인사예절을 잊지말라는 천년백작의 말 때문에 검은 교단 습격 때도 자신의 신분을 밝히기도 한다. 아마 그에게 가장 충성을 바치는 노아일 듯.

187화에서는 특이하게도 사람 형상이 아니라 난데없이 흑표범 형상으로 나왔다. 덕분에 애니를 통해서 루루 벨이 친근했던 독자들은 난데없이 캐릭터가 증발한줄 알고 놀라기도 했다. 그 뿐만아니라 이 이후에도 출연할때마다 표범이나 드래곤[3] 등 이상하게 뭔가 다른 동물들로 변신한 모습들만 줄창나온다. 얼굴도 예쁜데 왜...
  1. 코믹스에서는 노아 버전만 나와서 항상 흑발이지만 애니판에서는 인간 모습도 나오며 그때는 금발이다.
  2. 주로 고양이로 변신
  3. 사람 얼굴만 가슴 중앙팍에 튀어나와있어서(...) 좀 굉장히 엽기적인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