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자키 리키야

간바팀
요스케코타로리키야

bandicam%2B2015-10-02%2B10-26-58-187.jpg

왼쪽. 오른쪽은 동생인 테츠야.
流崎 力哉(りゅうざき りきや)

원기폭발 간바루가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나대로,성우는 시마다 빈[1]/김나연.
레드 간바로 변신하며 킹 엘리펀트의 파일럿이자 간바루가그레이트 간바루가의 서브 파일럿.리보루가가 합류한 후로는 리보루가의 파일럿도 겸하고 있다.

10월 10일생. 9살. 137 cm/33 kg 이며 혈액형은 A형.
아오조라 초등학교 4학년 1반 학생. 때때로 코타로와 충돌하며, 그로 인해 피해를 보기도 한다.[2] 라면 가게를 운영하는 부모님을 돕고, 동생인 테츠야에게 모범을 보이다보니 초등학교 4학년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조숙해보이는 행동을 보여준다.(사실 코타로가 워낙 장난꾸러기라서 그와 대비되는 것도 있다)
프로 야구 선수를 꿈꾸는 소년이다. 간바 팀이 된 직후엔 야구에 전념하기 위해 히어로 노릇하기를 꺼렸지만, 생각이 바뀌어 도시의 평화를 위해 간바 팀으로 활동하게 된다.

레드 간바로 변신 시 열차나 건물같은 무거운 것을 가뿐히 드는 등, 괴력이 특징이다. 리보루가 등장 직후, 적에게 조종 당한 경험이 있는데, 다소 괴이한 모습이었다.
야구를 좋아하는 설정 때문인지 슈퍼로봇대전 NEO에서는 매그넘 에이스와 자주 엮인다.

  1. 엘드란과 동일성우. 이 때문에 일판 한정으로 엘드란과의 대화는 자문자답이다(...).
  2. 1화에서는 자신의 야구 배트를 코타로가 전봇대에 멋대로 휘둘러서 박살나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