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바쿠간의 등장인물.
건달디아의 첩자. 아쿠아 배틀러. 사용 바쿠간은 아쿠아 퍼스. 안경을 쓰고 있는 냉철하고 지적인 성격의 소유자. 초반에는 시드와 같이 다녔다. 배틀기어는 테러크리스트
마루쵸를 순식간에 털어버릴 정도의 실력의 소유자이며 후에는 파비아까지 이긴다. 하지만 이 밖에는 하급 통치자들 중에서도 심지어는 시드보다도 더 취급이 좋지 않다. 심지어는 이 외에는 제대로 싸워보지도 못한다. 시드와 함께 단을 다굴치지만 패배하며 네시아에서는 카자리나와 함께 슌을 다굴쳤음에도 불구하고 포스가 떡실신을 당해 나머지 싸움을 모두 카자리나에게 떠맡기게 되며 실패작 소리를 듣는다. 결국 길에게서 카자리나에 대해 자극을 받아 건달리아에서 꾸지람을 듣는 중 카자리나를 공격하나 실패로 돌아가고 리타이어한다.
돌아온 시드에 의하면 무사하지만 카자리나의 연구소에 갇혀있다고 한다. 나중에 로텔디아에 회유된 렌과 브롤러즈가 건달리아에 잠입해 카자리나의 연구실로 가지만 없었으며 이미 카자리나가 다른 하급 통치자들과 함께 세뇌시켜 나자크와 파비아와의 싸움에 써먹는 중이었다. 나중에 네시아에 투입되어 캐슬 나이츠와 라이너스를 고전시키며 카자리나가 죽은 뒤 세뇌가 해제된다. 브롤러즈와 합류해 건달리안과 싸우지만 팬텀 드라크에게 떡실신(...)
전쟁이 끝난 뒤에는 나자크와 함께 건달디아로 돌아간다.
이후 언급이 없다가 4기 마지막편인 60화 특별엔딩[2]에서 레이프, 파멜라, 브루스와 함깨 제넷의 페션쇼를 구경하고있는 모습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