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Homestuck,
Homestuck/등장인물 - 연관 항목 ; 존 에그버트
존 에그버트가 매우 좋아하는 영화 콘 에어에서 나오는 토끼 인형. 데이브 스트라이더가 존의 10번째 생일에 생일선물로 보내는 것으로 처음으로 등장한다. 중간계 진입 이후 임프에게 인질로 잡혔는데 그때 임프의 토끼 종류 무기 스페시버스에 등록된다. 그 스페시버스는 존이 전리품으로 가져간다. 실제로 무기로 쓰지는 않지만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스페시버스를 사용한다. 이후 존은 이 토끼를 배우 이름을 따서 리브 타일러라고 이름붙인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후 존은 영화의 한 장면을 흉내내며 외부생물학으로 인해 만들어진 로즈 라론드에게 이 토끼를 준다. 그리고 그 토끼는 로즈와 함께 과거로 떨어지고 가보가 되어 낡아간다. 로즈는 그것을 털실로 뜨개질해서 다시 존의 10번째 생일에 생일선물로 준다. 데이브가 토끼 인형을 선물한 날과 같은 날이었다. 그리고 존은 한 생일에 2개의 토끼 인형을 가지게 되어 기뻐한다. 그 둘은 사실은 같은 토끼이므로 로즈가 털실로 뜬 부분을 제외하고는 이상할 정도로 닮았다는 것을 존이 알아챌 수 있었다.
그리고 로즈에게 받은 토끼는 다시 외부생물학으로 태어난 제이드 할리에게 영화의 한 장면을 흉내내며 주어진다. 그리고 이것 역시 제이드네 가보가 되며 제이드는 펜팔 친구와 함께 이 인형을 개조한다. 그리고 방랑하는 탁발승을 통해서 다시 존에게 선물로 주어진다.
그런데 인공지능까지 설치되어 있던 이 토끼는 성능이 차원이 달랐다. 비록 첫 번째 수호자 베크렐이 프로토타이핑 되기 전이었으나 데이브네 형,데이브스프라이트와 호각으로 싸우던 잭 느와르가 위협을 느끼고 후퇴했다. 이 토끼는 오른쪽 눈이 녹색이고 왼쪽 눈이 적색인데 녹색은 물체를 커지게 할 수 있고 적색은 작아지게 할 수 있었다. 이 토끼는 네 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었다. 부러진 검 로열 데린저, 완드 에키드나의 깃털, 라이플 아합의 십자선, 그리고 질리후 워해머였다. 이 무기들은 리브 타일러의 붉은색 눈의 힘으로 토끼 사이즈로 줄어들어 있었다.
존이 꿈에서 깨어나 리브 타일러는 존과 헤어지지만 존이 신 단계에 오른 후 재회한다. 이때 리브 타일러는 무기를 모두 잃어버린 상태였으나 곧 존이 질리후 워해머를 되찾고 토끼 사이즈였던 망치를 리브 타일러가 본래 크기로 만든다. 그러나 존이 질리후를 찬양하는 사이에 한눈 판 사이에 변덕스러운 방랑자가 녹색 눈을 먹어버린다. 약간 분쟁이 일어나지만 더스 에이전트 코트야드 드롤이 분쟁을 조율하고 눈을 수선해준다.
이후 리브 타일러는 변덕스러운 방랑자, 코트야드 드롤과 함께 종양을 운반하는 임무를 맡는데 곧 드롤이 방랑자에게서 지갑을 훔친다. 그러나 리브 타일러가 종양이 든 캡쳐로그 카드를 다시 훔쳐 임무를 완수한다.
ACT 6에서 리브 타일러를 제이드와 함께 만든 펜팔 친구는 제이크 잉글리쉬라는 것이 밝혀진다. 제이크 잉글리쉬는 리브 타일러를 테리 키저라고 불렀고 존에 의해 리브 타일러라 불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