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킬러 7의 등장인물.
설정연령 38세. 신장은 185cm. 멕시코출신. 사용하는 무기는 2정의 유탄발사기. 모델은 M79를 소드오프한 것을 커스텀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지만 아닌 것 같다. 이름은 DREAM ALL DAY. 특수능력은 방해물 파괴로 박치기나 유탄발사기로 벽같은 것을 부숴버린다.
가르시안 스미스가 보유한 다층인격 중에 하나로 복면 프로레슬러. 정확히는 루차 리브레의 선수였고 지방 인디 단체의 수퍼 스타였다. 가면기믹은 악당기믹을 위해서 쓴 것으로 화상때문에 쓰고 있다는 설정으로 활동했지만 실제로는 베이비 페이스의 미남.
전설의 프로레슬러의 피를 이었으며 실제로 무명시절부터 꾸준히 단련하여 업계의 거물을 압도적인 실력으로 꺾고 뉴욕에서 화려하게 데뷔를 하기직전이었다. 이 전설의 프로레슬러는 제작자가 같은 스다 고이치의 파이어 프로레슬링 시리즈 등장인물인 스미스 모리오이라는 설정이 있는데 공식설정은 아니고 제작진이 공식적으로 밀어주는 비공식설정이다. 실제로 양작품의 세계관이 너무 차이가 나서 그런 듯.
표면적으로는 미국데뷔를 위해서 방문한 호텔 유니온에서 1955년에 에밀 파크라이너에게 살해당한 것으로 되어있으나 실제로는 팔운회의 멤버로서 호텔 유니온을 방문한 것이고 이 호텔 유니온 사건도 팔운회를 노리고 일어난 범행이었다.
시체는 회수되어 1957년 다층인격의 일원으로 부활했다. 그 후 스미스 동맹의 일원으로 활동하지만 2011년 다른 인격들과 함께 블랙 헤븐즈 스마일에 의하여 죽는다. 그 후 다층인격의 축인 허먼이 가르시안에게서 이탈하고 가르시안이 원래 인격을 되찾는 것으로 스미스 동맹은 해산.
2170년 제5차 스미스 동맹의 일원으로 나타난 오버 드라이브 마스크 드 스미스와 동일인물인지는 불명.
명대사로 장 드폴에게 했던 '아이들은 순수하다. 누가 제일 강한지 금새 알아보지'.
게임상에서도 프론트 스플렉스를 쓰는 걸 볼 수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백드롭인지 저먼 스플렉스인지로 의견이 갈렸지만 최종적으로 프론트 스플렉스로 해결된 듯 하다.
게임상에서의 성능은 꽤 높은 편으로 기본적인 무기인 유탄발사기가 범위무기이다. 대신 사정거리가 짧고 헤븐즈 스마일에게서 피를 뽑아낼 수 없다는 약점이 있다. 초심자 구제용 캐릭터. 다만 그 높은 공격력과 스플레쉬 데미지때문에 보스전에서 활약한다. 기본적인 능력도 꽤 높은 편으로 댄 스미스다음으로 육성하는 것이 정석. 다른 캐릭터들은 특수능력이나 한정된 상황에서 써먹는게 고작이지만 댄은 전천후로 써먹을 수 있고, 마스크는 그 댄을 쓰기 미묘한 상황에서 빛을 발하기 때문이다. 특히 빠르고 튼튼한데다가 공격타이밍을 놓치면 다음 때까지 꽤 시간을 잡아먹어 많은 플레이어를 좌절하게 만든 아야메 블랙번을 한 방에 끝낼 수도 있다.
또 마스크가 아니라도 대응은 가능하지만 상대하게 귀찮은 백스마일이나 마스크의 공격이 아니면 통하지 않는 프로텍트Z스마일등의 존재때문에 생각외로 써야되는 장면이 많아서 육성을 소홀히 하면 중반부터 고전하게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