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지마 카오리

前島 香織(まえじま かおり)

파일:Attachment/maejima kaori.jpg

취작의 등장인물.

성우는 도도 아사코. 이 사람은 후작 귀작에서 카시와기 아야노 역할을 맡는다.

피아노과 3학년으로 이사장의 손녀이라는 이유로 뭐든지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 사실 정중한 말투로 대체적으로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쓰지만 예외로 슈사쿠는 카토라고 그냥 막 부른다(...)

권력을 좋아하고 자존심이 매우 센 타입으로 슈사쿠를 평소에 매우 멸시하고 아야카 선생이 사랑하는 중년 남자 선생을 카오리도 사랑하기에 아야카 선생을 연적으로 생각해 싫어한다. 물론 교칙에 되게 깐깐하기 때문에 반항심으로 그렇기도 하지만 결국 그 중년 선생 때문에 협박과 능욕을 당하게 된다(...) 참고로 이 중년 선생은 오란 학원에 부임하고 있던 인물로[1] 바로 전작인 유작의 그 학교다.[2]

모에코와 마음이 맞는지, 아니면 모에코가 들이대는지 모에코가 자주 카오리의 방에 놀러 온다. 이들은 거의 선후배가 아니라 자매 내지 친구처럼 지낸다. 다소 카오리가 부담스러워하지만 모에코에게 맘에 안드는 속옷을 주는 등 신경 써주기도 한다. 여교사와 남교사를 두고 대립하고 사이가 좋지 못한다는 점에서 유작미키하라 아케미, 타카시마 쿠미 선생과 상당히 설정이 비슷하다.

거만하기 짝이 없이 끝까지 저항하다가 결국 아야카와 마찬가지로 동시에 굴복해버린다.
  1. 유작의 미키하라 아케미의 애인이었던 요시자와 선생이 확실하다.
  2. 이 남자랑 밤에 만나는 사진을 몰래 찍을 때 '오란 학원이라면 형님이 있던 곳 아냐?'라는 슈사쿠의 언급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