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

파일:Attachment/마요네/Flea.jpg

マヨネー Flea

크로노 트리거의 등장인물. 영문판 이름의 유래는 락 밴드 레드핫 칠리페퍼스의 멤버 Flea에서 유래.

중세 시대에 그란드리온을 든 카에루마왕 레이드를 갔을 때 나오는 비네가 삼총사 중 한명이다.

...라지만 실제 등장은 마왕굴 처음 입장 시 달라붙는 박쥐가 그 정체.

마요네의 위치로 가면 왠 졸개가 있는데, 이녀석은 죽이면서 자신을 죽인 사람의 엠피를 모두 증발시키니 잘 죽이자. 참고로 한대만 맞아도 죽으니 조심하자.

이후 카에루나의 마요네는 이러지 않아 이것은 가짜라고 하자 등 뒤에 따라다니던 박쥐가 마요네로 변신, 전투에 돌입한다.

물리딜러검사 소이소와는 달리 마뎀딜러 마법사. 게임 내에서는 공마사(空魔使) 마요네 라고 불린다.

잦은 혼란 패턴과, 마요네의 검열삭제(...) 라는 공격을 사용한다. 이 공격은 슬로우를 동반.

2차 마왕성에서도 여전히 혼란위주의 공격을 사용한다. 1차와 크게 달라진 점은 없다.

그리고...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은 남자다.

강한 것은 아름다운 것이란다. 더욱 충공깽인 것은 토리야마 아키라 선생의 일러스트에서는 분명하게 슴가가 그려졌기 때문에 쉽게 낚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