真倉 俊(まくら しゅん)
배우는 나카가와 신고. 국내판 이름은 박지만, 성우는 김디도.
가면라이더 W의 등장인물. 후토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도펀트 사건을 진노 미키오와 함께 수사하게 된 형사. 진노의 부하로 형사로서의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인지 일반인인 쇼타로를 싫어하며 사건현장에서 마주치면 쫓아내려고 든다. 쇼타로도 마쿠라를 맛키(국내판에서는 박쥐)라고 부르며 놀려댄다.
다리에 중상을 입었을 뿐인데 선배는 '순직했다'고 하질 않나,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고교생에게 송사리 소리를 듣는 등 대우가 안습인 개그 캐릭터.
1부에선 단순한 개그 캐릭터였지만 2부에선 아주 조금이나마 비중도 늘고 상당히 개념 잡힌 경찰. 그래봐야 다시마차나 사오는 안습한 부하 형사일 뿐이다.
에피소드 41에선 진노 미키오가 누명을 썼을 때 오히려 고소하다는 듯이 그를 취조하였다. 진노 형사가 잡혔을 때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줄 예상했다"라는 등의 발언을 보면 꽤나 진노가 부려먹었을 가능성이 농후할지도. 하지만 무죄임이 밝혀지자 바로 입장은 역전돼서 딸랑거리는 거 볼 때 그냥 어디에서나 있는 인물인 듯.
가면라이더 W FOREVER AtoZ/운명의 가이아 메모리에서도 상관인 진노와 함께 개그를 보여주었다. 이 때 진노의 확성기를 들고 "마쿠라다! 이 XX들아!""라고 소리치는 게 일품. 도펀트가 차를 떨구는 걸 보고 튀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옆을 봤는데 이미 진노는 튀고 있었다.
가면라이더X가면라이더 오즈&더블 feat.스컬 MOVIE 대전 CORE와 V 시네마 가면라이더 액셀에서도 등장. 머리를 밀었는데 은지원을 연상케하는 둘리 개인기를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