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의 등장인물에 대해서는 메이아 여왕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メイア | Meia
- 상위항목 : 이나즈마 일레븐 GO
《이나즈마 일레븐 GO 크로노 스톤》의 등장인물. 성우는 사사키 히나코/배정미.[1]
파일:Attachment/메이아/meia.jpg
괜히 이나크로의 비주얼을 담당하는 게 아니다 오오 여신님
1 소개
작중에서 베타의 뒤를 이어서 두번째로 나온 적팀의 여자 주장.
세컨드 스테이지 칠드런의 팀 중 하나인 기루의 주장인 동시에 더 라군의 팀원 중 하나. 포지션은 MF이며 등번호는 8번. 게임판 설명에서부터 '페이더로 유명한 미모의 소유자'라고 되어 있을 정도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한다. 또한 팀 기루 역시 두뇌파집단이라고 칭하고 있듯[2]이 그녀 역시 엄청난 두뇌의 소유자로 기리스와 함께 페이더의 참모급 인물. 이전의 에일리어 학원 때와 비교하면 딱 울비다의 포지션이다.
기리스[3]와 연인관계[4]이며, 심지어 두 사람은 화신도 성별로만 갈릴 뿐 같은 화신인 정열의 러버즈. 기리스도 메이아가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라고 느끼고 있으니…
라그나로크 2회전에서 팀 기루를 이끌고 기리스와 함께 출전해 엘드라드와 손 발이 맞지않던 신도 타쿠토의 팀을 몰아붙이지만 팀원을 능숙하게 지휘하게 된 타쿠토와 타쿠토를 믿고 따라준 엘드라드의 팀원들과 독불장군 자나크의 활약으로 패배한다. 최종결전 때에는 더 라군에 합류. 기리스와 또 염장질을 저지른 후 라이몬에게 역전골이 먹히자 괴로워하는 사류 에반을 격려하며 다시 일으켜세워준다.
게임판 엔딩 크레딧에서는 베타와 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인다.
2 필살기
3 동인계에서
등장빈도가 얼마 되지도 않는데 베타와 나노바나 키나코에 이어 이나크로의 비주얼을 책임지고 있다. 셋다 절벽인게 함정이지만 이쁘니까 그런건 아무래도 상관없다
pixiv에선 발매일인 2012년 12월 말에서부터 팬아트가 폭발적으로 쏟아져나오고 있으며, 커플라인으로는 공식 설정에서부터 연인인 기리스와 주로 엮이고 있다. 이 때 기리스의 모습은 그야말로 메이아 빠돌이(...) 혹은 여기에 사류 에반까지 끼어 3인조로 개그물이 나오기도 한다. 사류가 좀 많이 안습이지만 넘어가자 본격 연애도 제대로 못 하는 세스칠 리더님
기리스와 공식적인 연인관계인데다 공식적으로 시합 중에 그렇게나 염장을 질러주어서인지, 다른 캐릭터와의 커플링은 나오지도 않는데다 팬들 역시 다른 캐릭터들과의 조합은 상상하지도 못할듯하다.
게임판 엔딩 크레딧에서 베타와 같이 어울리는 장면[7]이 있어서인지, 이 조합의 창작물도 나름 있는 편.
- ↑ 참고로
이나크로의 중계를 강제로 책임지는야시마 요스케의 아내와 한/일 성우가 모두 같다. 그리고 역시 배정미가 맡고 있는 신도 타쿠토가 주장인 엘드라드 팀 02와 대결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문자답은 물론이고 자기 목소리와 화신으로 대결해서 날려버리는 명연기(...)도 감상할 수 있다. - ↑ 페이더가 사용하는 무장을 개발한 게 팀 기루의 멤버들.
- ↑ 재능판 이름은 '길리스'. 성우는 에구치 타쿠야/엄상현.
- ↑ 본편에서는 대놓고 염장을 질러준다.
- ↑ 기리스와의 합동 기술이다. 슛 날리고 배경을 보면 진짜 이름대로 죽은 미래다. 건물들이 부서져있는데 유성처럼 날아가는 자신들의 슛을 옷과 머리칼을 휘날리면서 같이 보고있다.(...)
- ↑ 재능판에서는 '하트라피에르'. 레이피어를 프랑스 식으로 말했다.
배정미가 이전편에서 잔 다르크를 맡아서 그런 걸지도...여담으로 슛을 쏠때 신음소리에 가까운 목소리를 낸다빵~♡앙탈?염장질 좀 그만해! - ↑ 정확히는 베타와 메이아 말고도 알파와 감마, 기리스가 같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