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형 기계수로 양 어깨에 회전톱날이 양 팔에는 주먹대신에 날카로운 칼날이 달려있다. 저 톱날과 칼날의 파괴력은 무시무시한 수준이라서 초합금Z도 한방에 자른다. 눈에서는 빔이 나간다.
아수라 남작이 광자력 연구소를 도청하던 중, 사야카와 코우지가 서로 "이 아수라 남작같은 녀석!" "손톱이 아수라 남작보다 더 흉악하구나!"라는 식으로 싸우면서 아수라 남작을 디스하자 빡친 아수라 남작이 출격시켰다.
코우지와 사야카가 출격하지만 여전히 티격태격 싸우기에 바빳고, 마징가가 홀로 싸우지만 초합금도 썰어대고 광자력 빔도 씹는 버즈손의 파워에 고전한다. 결국 코우지가 사야카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사야카는 씹어버리고 빡친 코우지는 롤링 어택으로 버즈손을 날려버린다. 하지만 롤링 어택을 한 대가로 의식 불명.
코우지가 의식 불명이 되었다는 사실을 안 닥터 헬은 버즈손을 수리하는 즉시 재출격하라고 명령하고, 버즈손의 수리가 끝나자 다시 출격해 이번에는 국제장애아센터를 노린다.
하지만 코우지는 여전히 의식불명이었고, 보다못한 보스가 시간을 끌기 위해 보스보로트로 출격하지만 역부족이었다. 이에 사야카는 자신이 책임을 지기 위해 마징가를 타고 나간다.
마징가를 타고 버즈손과 싸우는 사야카였지만, 코우지도 당해내지 못한 버즈손을 사야카가 이길 수 있을리가 없었고, 사야카가 고전하던 찰나에 코우지가 아프로다이를 타고 달려온다. 그리고 서로 상대기체의 콕핏에 아크로바틱하게 점프해서 뛰어드는식으로 기체를 바꿔탄다.
다시 마징가에 타는 코우지였지만 버즈손은 역시나 강했고 또 밀리던 와중에 만화책에서 본 칼날잡기를 생각해내 맨손으로 버즈손의 칼날을 잡아내 팔을 부러뜨리고 그 칼날을 무기로 써서 나머지 한쪽 칼날도 부러뜨려버린다.
버즈소가 저항하며 회전톱날을 날려봤지만 코우지가 또 회전 톱날을 손으로 잡아서 되던져 회전 톱날을 부숴버린다. 결국 버즈손의 칼날을 휘두르며 다가오는 아프로다이와 보스보로트에 밀리다가 브레스트 파이어 맞고 끔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