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가와 류헤이

笹川 竜平
사사가와 료헤이가 아니다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남자 10번.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지급받은 무기는 원작에서는 잉그램 M10, 만화에서는 SG 552 돌격소총, 영화에서는 UZI 9mm이다.

]

1 원작

키리야마 카즈오의 부하 중 한 명으로 장발노란색으로 염색한 듯하다. 1학년 때 누마이 미츠루와 싸우다 발린 후 그 뒤 카즈오를 만나고 덩달아 부하가 된 듯하다. 괜히 허세를 부리고 싶어하며 난폭한 성격으로 아카마츠 요시오를 괴롭히기도 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 카즈오가 남쪽 해안가로 집결하라고 쪽지를 보내자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시키는 대로 갔다. 자신의 무기인 잉그램 M10은 작중 최강의 무기인데 리더인 카즈오에게 그냥 넘겼지만 그 보답으로 카즈오에게 쿠로나가 히로시와 함께 죽음을 당했다.

2 만화

Novelryuhei.jpg

원작과 차이점은 거의 없으나, 초반 요시오의 회상에서 나나하라 슈야보다 싸움 능력이 떨어진다는게 나온다.

3 영화

Ryuheimovie.JPG

배우는 고우 시로(郷 志郎).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5월 22일 새벽 해변가에서 카즈오를 붙잡아 미츠루, 히로시, 쇼, 카나이 이즈미와 함께 갈군다. 이 때 류헤이는 UZI로 카즈오의 머리를 겨누고 있었으나, 카즈오가 얼굴에 을 뱉어 빈 틈을 허용하게 만들고 전세를 역전시켜 뺏겼으며 류헤이, 미츠루, 히로시, 쇼를 같이 황천으로 보내줬다(...).

4 그 외

원작에서는 7번째, 만화에서는 8번째, 영화에서는 6번째 사망자이다. 원래 영화 기획 단계에서는 카즈오가 류헤이의 총을 뺏을 때 류헤이의 손가락을 물어뜯어 뺏는 설정이었으나, 삭제되고 껌을 뱉는 장면으로 수정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