佐久間 ちはる(さくま -)
파일:Attachment/sakuma chiharu.gif
얼굴만으로 불끈 역시 물장사
동급생의 히로인.
성우는 토요시마 마치코(PCE&SS&동급생 마작), 네야 미치코(마작 동급생), 카와사키 에리코(윈도우판)
19세. AB형. 현재는 가사전문가=백조.
하지만 과거에는 물장사를 한 경력이 있다.이쯤 되면 정말 엘프는 물장사를 좋아하는 거 같다.[1] 일단 역에서 헌팅하는데 타쿠로우도 별 기대도 안했는데 턱 하고 낚여준 월척. 주인공과 연령은 1년 차이지만 경험 탓인지 나이에 비해 어른스런 태도일 때도 있다. 그 뒤 영화관 데이트를 약속하게 된다.
영화광인지 극장의 데이트에서 만지고 핥고 별 난리를 쳐도 무반응이다(...). 수줍어하는 척 알아서 다리를 벌려주는 스즈키 미호따위와는 다르다!!
공략 자체는 역에서 마주치기만 하면 바로 물흐르듯이 전개가능, 이후 데이트의 시간 약속만 지키면 된다. 영화관 데이트 이벤트는 나루세 카오리의 공략 관련 플래그의 조건도 되기 때문에 쿠사나기 야요이까지 플래그가 연결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월척 그 뒤 주인공을 자기 집에 초대해서 요리를 만들어 준다. 요리 실력은 상당한 듯. 그 뒤 앞치마를 두르고 설겆이를 해주는 치하루의 뒷모습에, 만족한 식욕 대신 다른 욕구가 솟구친(...) 주인공은 싱크대 위에서 그녀를 맛있게 먹는다. 팬티를 한쪽 다리에만 걸치고 당하는 모습이 색기 쩐다 역시 물장사
OVA에서는 안나온다. 뭐라고
같은 물장사 캐릭터인 카오리가 대놓고 싸보이는(...)이미지로 인기 최하위를 달리는 데 비해, 물장사는 전직인데다 풋풋한 미모를 가진 치하루는 인기가 좀 더 높다.